강인한사과Q127641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경기도에 사는 30대 주부 입니다.
걷기 운동하면서 찍은 사진이에요.
겨울이 되니, 쓸쓸하기도 하고,,, 애잔하기도 한 장소인데요.
그런 곳에 오리와 새들이 모여들어 있는거 보니,
재들은 춥지 않나? 발시릴거 같애 하면서 걸었던 기억이 나네요.
구리의왕숙천을 걸으면서 겨울정취를 느꼈습니다.
0
0
댓글69
안녕하세요 경기도에 사는 30대 주부 입니다.
걷기 운동하면서 찍은 사진이에요.
겨울이 되니, 쓸쓸하기도 하고,,, 애잔하기도 한 장소인데요.
그런 곳에 오리와 새들이 모여들어 있는거 보니,
재들은 춥지 않나? 발시릴거 같애 하면서 걸었던 기억이 나네요.
구리의왕숙천을 걸으면서 겨울정취를 느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