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겨울 정취가 물씬 나는거 같아요.

안녕하세요 경기도에 사는 30대 주부 입니다. 

걷기 운동하면서 찍은 사진이에요. 

겨울이 되니, 쓸쓸하기도 하고,,, 애잔하기도 한 장소인데요. 

그런 곳에 오리와 새들이 모여들어 있는거 보니, 

재들은 춥지 않나? 발시릴거 같애 하면서 걸었던 기억이 나네요. 

구리의왕숙천을 걸으면서 겨울정취를 느꼈습니다. 

겨울 정취가 물씬 나는거 같아요.

0
0
댓글69
  • 강인한사과Q127641
    겨울 정취가 정말 물씬 나네요 겨울 분위기 최고죠
  • 강인한사과S116541
    하얗게 내린 서리 보니 계절이 실감 나는걸
    겨울만의 고요한 분위기가 참 매력적이야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구리의왕숙천 겨울분위기가 나네요
    저도 산책하면서 사진좀찍어야겠어요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정말 겨울이 느껴지네요
    사진 분위기가 좋아요
  • 고귀한뱀G130599
    구리의 왕숙천의 겨울 풍경이군요. 
    오리와 새들이 물가에 있는 풍경이 굉장히 멋지네요. 
    
    
  • art.m
    그러게요 물온도도 엄청 차가 올텐데 얼마나 추울까 싶어요 ㅋㅋ
  • 망고
    겨울이 되어서 풀들도 색을 잃어 가는 모습을 보니 쓸쓸하긴 하네요
  • 해리포터
    물도 차가워서 ・Θ・ 친구들도  추울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 기적적인자몽C1576955
    사진만 봐도 겨울느낌 나네요.
    한적하고 여유로워 보여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그러네여 ㅎㅎ
    겨울 향이 나는 거 같아요
  • 똑똑한복숭아Z126053
    옹기종기 모여잇는게 귀엽네요
    쟤네들은 춥지도 않은가봐요 ㅎㅎ
  • 호잇
    이젠 정말 겨울이죠
    눈이 많이오면 좋겠어요
  • 존경스러운햄스터E116415
    그러게요. 지금 딱 정말 겨울 그 자체인 것
  • 귀여운튤립U1510871
    겨울이 보이는 사진이네요
    정말 여유로워 보입니다
  • 자랑스러운사슴M714716
    정말 겨울 느낌이 물씬 느껴지네요 
    쓸쓸하지만 고요한 감성이네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요즘은 어디를 가도 겨울 느낌이 가득하죠. 괜히 마음도 차분해지는 계절인 것 같아요.
  • 고요한캥거루H210511
    오리가족이 너무 귀엽네요
    추운 겨울이지만 우리 모두 따뜻하게 보냅시다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요즘 정말 제대로 겨울입니다.
    날씨도 춥지만 기분도 좋아요.
  • 이국적인망고스틴S1510765
    겨울의 느낌이 참 좋네요
    쓸쓸하지만 그안에서 따뜻함도 느껴져요
  • 뜨거운체리P207446
    반석해보여서 좋네요. 요즘 이런데가 좋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