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동네마다 크리스마켓을 여네요

동네마다 크리스마켓을 여네요안녕하세요 경기도에 사는 30대주부입니다 

크리스마스 시즌이되니 동네마다 크리스마스마켓을 

여네요 작은 부스들 안에 마켓들이 있고 

또 어떤부스는 아이들 게임을 또 미니기타도 있네요 

여기저기 캐롤도 들리고 트리도 너무 예쁘게 꾸며져 있네요 

아이파크 애비뉴 크리스마켓 예쁘네요 

 

0
0
댓글73
  • 혁신적인계피H1648935
    정말 웅장하고 화려한 크리스마스 트리 장식입니다
    잃어버렸던 동심까지 자극하는것같습니다 
  • 강인한사과Q127641
    트리를 다 예쁘게 해놨더라구요 밖에만 나가면 즐거워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크리스마스끝나지가 좀됐어요
    올해는 어떤 성탄절일지 궁금해지네요 벌써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크리스마스 트리가 정말 예쁜네요
    내년에도 정말 기대가되게 만드는 트리에요
  • 활기찬거미Q1817693
    크리스마스마켓 정말 좋네요
    정말 분위기 좋아보이네요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크리스마스트리 예쁘네요
    넉놓고 보게 되는 것 같아요
  • 고귀한뱀G130599
    크리스마스마켓을 열었군요. 
    사진을 크리스마스마켓 사진도 찍어서 올려줬으면 더 좋았겠네요 
    
  • art.m
    크리스마스트리는 볼 때마다 기분이 좋아지는 마법이 있는 거 같아요 ㅎ
  • 망고
    거리를 지나 다니며,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나는 것이 참 많아요
  • 해리포터
    크리스마스 시즌에 이런 예쁜 트리들을 구경 할 수 있는 곳이 많아 좋아요
  • 기적적인자몽C1576955
    크리스마켓 이름 잘 지었네요.
    트리도 너무 이뻐서 보기 좋네요
  • 포근한꽃바늘Z129277
    트리 너무 이쁘네요 이제 곧 크리스마스네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어머 너무 이쁘네여
    잘 꾸며졌네여 ㅎㅎ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동네마다 분위기 좋게 꾸며놓네요~
    밤에 너무 예쁘겠네요 
  • 이상적인삵N126894
    우앙 트리 너무 예뻐요 올 겨울은 크리스마스분위기로 많이들 꾸며놓은거같아요
  • 사랑받는토마토T193968
    트리 너무 화려하고이뻐요
    올해는 연말기분나네요
  • 잠재적인팬더S216719
    동네마다 크리스마스 장식이 화려하네요
    아이파크에도 크리스마스 마켓이 열렸군요
  • 똑똑한복숭아Z126053
    연말 분위기 제대로예요 ㅎㅎ
    저희 동네도 트리 많더라구요
  • 호잇
    트리가 오너먼트가 빼곡하니 이쁘네요
    해외도 그렇고 크리스마스 마켓가면 항상 구경하다가 시간이 다가요
  • 존경스러운햄스터E116415
    그러게요. 동네마다 이런 걸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