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인한사과Q127641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에 사는 30대 여성이에여
여러분들은 치킨 중에 제일 좋아하는 브랜드가 뭔가여?
저는 페리카나가 좋은데
아무래도 가족들이랑 같이 살다보니까
제 취향대로만 시킬수가 없더라구여 ㅠ
그러다보면 의도치않게(?)다른 브랜드를 시키게 되는데
오늘은 모처럼 간만에 페리카나 시켰네여
간장 윙봉이에여
부드러운부위라 치맥으로 아주 술술 넘어가네여ㅋㅋ
0
0
댓글71
서울에 사는 30대 여성이에여
여러분들은 치킨 중에 제일 좋아하는 브랜드가 뭔가여?
저는 페리카나가 좋은데
아무래도 가족들이랑 같이 살다보니까
제 취향대로만 시킬수가 없더라구여 ㅠ
그러다보면 의도치않게(?)다른 브랜드를 시키게 되는데
오늘은 모처럼 간만에 페리카나 시켰네여
간장 윙봉이에여
부드러운부위라 치맥으로 아주 술술 넘어가네여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