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치맥을 하며 겨울 저녁시간을 때우네여

서울에 사는 30대 여성이에여

여러분들은 치킨 중에 제일 좋아하는 브랜드가 뭔가여?

저는 페리카나가 좋은데

아무래도 가족들이랑 같이 살다보니까

제 취향대로만 시킬수가 없더라구여 ㅠ

그러다보면 의도치않게(?)다른 브랜드를 시키게 되는데 

오늘은 모처럼 간만에 페리카나 시켰네여

간장 윙봉이에여 

부드러운부위라 치맥으로 아주 술술 넘어가네여ㅋㅋ

 

치맥을 하며 겨울 저녁시간을 때우네여치맥을 하며 겨울 저녁시간을 때우네여

0
0
댓글71
  • 강인한사과Q127641
    정말 너무 맛있겠어요 치맥 땡기네요
  • 편안한키위P116550
    겨울밤 즐기는 치맥은 거부할 수 없는 유혹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으로 하루를 마무리해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페라카나 오랜만이군요
    여기치킨 은근히 맛있더라구요 저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페리카나치킨 오랜만이군요
    페리카나치킨 정말 맛있어요 주변에없는게 아쉬울뿐입니다
  • 활기찬거미Q1817693
    치맥 너무 좋네요
    치킨 정말 맛있겠어요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치맥하기 너무 좋을 것 같아요
    페리카나치킨 오랜만이네요
  • art.m
    치맥은 언제 먹어도 맛있는 메뉴예요 저는 네네치킨이 맛있더라구요
  • 망고
    저는 치킨 브랜드는 교촌 아니면 BBQ를 자주 시켜 먹는 거 같아요
  • 해리포터
    페리카나 정말 오랜만에 보네요. 치킨 바삭하고 맛있을 것 같아 보여요.
  • 기적적인자몽C1576955
    근본 치킨 페리카나 맛있어보이네요
    저도 페리카나 양념 엄청 좋아해요
  • 유머있는바다S133857
    제가 사는 동네에는 페리카나가 없어요
    양념은 페리카나가 최고인데요 
  • 기쁜기린G117001
    오늘 치맥을 하면서 하루를 보내고 계시는군요. 저도 1잔 먹어보고 싶네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우와 치맥 너무 좋죠
    맛있게 드세용 ㅎㅎ
  • 유쾌한고양이I130204
    가족과 함께 치킨 먹음 행복도 두배가 되지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치맥 너무 좋죠~~~
    주말저녁에 맛난거드셨군요! 
  • 상냥한벚꽃Q133283
    완전 공감이예요 메뉴나 브랜드를 제 취향만으로 할수가없어요ㅠㅠ
  • 이상적인삵N126894
    치맥 너무 맛있으셨겠어요 저는 비비큐 황올이 최애예요ㅎㅎ
  • 사랑받는토마토T193968
    페리카나 양념이 맛잇어요
    롱런의 비결같아요
  • 똑똑한복숭아Z126053
    페리카나 추억이네요
    간만에 먹어야겟어요 ㅋㅋ
  • 존경스러운햄스터E116415
    맛있죠. 간단하게 먹기 너무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