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겨울철별미 구룡포과메기~

남양주사는 40대 여성이에요!! 

겨울철 별미죠~ 

구룡포에서 과메기 주문해서 먹었네요~ 

깨끗하게 손질된 과메기에~ 

배추반쪽 봄동 다시마쌈 꼬시레기 마늘쫑

마늘 고추 김 초장까지!! 먹기좋게 보내주셨네요~  오늘 저녁 과메기로 포식했네요!!

겨울철별미 구룡포과메기~

0
0
댓글93
  • 경쾌한포인세티아C219989
    과메기가 정말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아직 참맛을 모르겠어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먹다보면 참맛을 알게 될꺼에요~ 
  • 유머있는바다S133857
    과메기 너무 먹고 싶어요
    소주와 최고의 조합입니다.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과메기 소주하고 완전 환상의 조합이죠
  • 기쁜기린G117001
    과메기 참 좋아합니다. 그런데 맛있는 곳 먹을 수 없어서 아쉬워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요즘엔 구룡포에서 세트로 파는데 맛있어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과매기 맛있죠 ㅎㅎ
    저도 좋아합니당 ㅎㅎ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겨울엔 과메기죠~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구룡포과메기~
    제대로네요 시켜먹어야겠네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요즘은 먹기 편하게 보내주더라구요~ 
  • 유쾌한고양이I130204
    겨울에는 과메기가 젤 맛나죠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맞아요~ 겨울엔 과메기가 짱이에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과메기 좋아하시나봅니다 ㅎㅎ
    겨울철에 잘 챙겨드세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겨울엔 과메기죠~ ㅎㅎ
  • 상냥한벚꽃Q133283
    쫀득쫄깃 과메기네요 과메기만의 매력이 있어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쫀득한 과메기 초장찍어 쌈싸먹으면 맛있어요
  • 이상적인삵N126894
    쌈채소도 너무 싱싱해보여요 조합이 기가막히네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야채도 싱싱하고 구성이 너무 좋아요
  • 사랑받는토마토M1661168
    재료들 완벽하네요… 지금 많이 먹어둬야 돼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정말 싱싱한 재료들 한가득~ 담아서 보내주더라구요
  • 존경스러운햄스터E116415
    너무 좋죠. 이때 많이 먹는 것 같아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한겨울에 먹는 과메기 너무 맛나죠
  • 똑똑한복숭아Z126053
    완전 별미 조합이죠 ㅎㅎㅎ
    안먹은지 오래됏네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겨울엔 꼭 챙겨먹는 별미에요~ 
  • 호잇
    과메기 진짜 별미죠
    겨울에 먹기 좋아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과메기는 겨울에 빼놓을수없는 별미죠
  • 귀여운튤립U1510871
    꼬시래기 꼭 넣어야죠
    과메기 넘 좋아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꼬시래기 식감 너무 좋아요~ 
    넣어서 먹으면 맛이 기가막혀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겨울엔 과메기만 한 별미가 없는 것 같아요. 김이랑 야채 곁들여 먹으면 정말 맛있죠.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맞아요~ 겨울하면 과메기죠~ 쌈싸먹으면 맛나요~ 
  • 기분안좋은카네이션
    구룡포에서 과메기 주문해서 드셨군요
    재료들이 신선하고 맛나보여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네~ 구룡포에서 주문했는데~ 구성이 너무 좋네요~ 
  • 고요한캥거루H210511
    과메기 겨울철 최애 음식입니다.
    겨울이 좋은 이유네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과메기 엄청 좋아하시네요~ 
    겨울엔 과메기죠~ 
  • 뜨거운체리P207446
    우와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손질도 잘 하셨어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손질을 다 해서 보내주네요~ 
    
  • 기쁜기린F214001
    겨울엔 역시 과메기가 빠질 수 없죠. 쌈 싸서 먹으면 진짜 밥도둑이에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겨울엔 과메기 꼭 먹어야죠~ 정말 쌈싸먹으면 맛있어요
  • 대담한크랜베리X126769
    과메기최고죠
    제철이네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제철과메기 최고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