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담한크랜베리F128669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40대 남 입니다.
겨울하면 역시나 스키와 눈썰매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언젠가 부터 가지 못했던 곳인데요.
동대문구에서는 아이들을 위한 눈썰매장이 개장하네요.
중랑천 옆의 야외수영장을 개량한 듯 한데요.
무료로 들어갈 수 있으니 기회가 되시면 방문해 보시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0
0
댓글23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40대 남 입니다.
겨울하면 역시나 스키와 눈썰매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언젠가 부터 가지 못했던 곳인데요.
동대문구에서는 아이들을 위한 눈썰매장이 개장하네요.
중랑천 옆의 야외수영장을 개량한 듯 한데요.
무료로 들어갈 수 있으니 기회가 되시면 방문해 보시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