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담한크랜베리F128669
인기 게시판 TOP 50
오늘 점심에 지인들과 연말 모임했어요
시래기 코다리조림 먹고 왔어요
반찬도 깔끔하고 코다리조림 매콤하니 너무 맛있었어요 점심때도 사람이 많고 저희처럼 모임하는 분들 많더라구요 조만간 가족들이랑 또 가야겠어요
0
0
댓글36
오늘 점심에 지인들과 연말 모임했어요
시래기 코다리조림 먹고 왔어요
반찬도 깔끔하고 코다리조림 매콤하니 너무 맛있었어요 점심때도 사람이 많고 저희처럼 모임하는 분들 많더라구요 조만간 가족들이랑 또 가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