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딸기가 엄청 달아요~

남양주사는 40대 여성이에요!

이번에 딸기를 첨 샀는데~ 

세상에~ 세상에~ 어쩜 이렇게 단지~ ㅎㅎ

이렇게 달콤한 딸기는 첨인거 같아요~ 

메리퀸딸기인데요~ 직원분 추천으로 샀는데

당도가 미쳤어요~

남양주에는 과일창고라고.. 질좋은 과일을 

저렴하게 파는 곳이 있어요!

이번에 귤 로얄과 5키로 사왔는데~ 

이것도 엄청 달아요~ 벌써 2박스째 먹고있네요!

네이버밴드 과일창고(화도물류센타) 가입후

그날그날 들어오는 과일과 가격을

올려주셔서~ 좋은거 들어올땐 냉큼~ 달려가요~ㅎㅎ 

딸기가 엄청 달아요~

1
0
댓글24
  • 대담한크랜베리F128669
    딸기가 정말 싱싱하네요 입에서 살살 녹겠어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겨울철엔 역시 딸기기 제철이죠
    저도 딸기는 정말 좋아합니다
  • 활기찬거미Q1817693
    딸기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너무 먹고싶어지네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요즘 딸기 너무 맛있어요
    겨울이 좋아요
  • 용맹한파파야B226756
    겨울엔 딸기죠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 편안한키위I125550
    딸기가 엄청 달아요 제철이라 그런가봐요
  • 겸손한데이지B181282
    딸기가 저렴 하면 좋겠어요
    진짜 너무 좋아하는 과일이에요
  • 마음이따뜻한관중N118990
    딸기가 달았다니 겨울 과일의 즐거움이네요. 
    상큼한 맛이 기분을 좋게 해요.
  • art.m
    사진으로 봐도 달달해 보여요. 겨울철 간식으로 딱이죠.
  • 망고
    딸기 보기만 해도 당도가 높아 보이네요. 새빨개사 맛있을 거 같아보여요
  • 해리포터
    겨울에는 딸기랑 귤 먹는 재미로 사는 것 같아요. 너무 달달하고 맛있어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딸기 달아서 좋네여
    맛있을 거 같아요 ㅎㅎ
  • 바른멧날다람쥐E117039
    이렇게 맛있는 음식을 오랜만에 먹어본 것 같아요. 한 입 먹을 때마다 감탄사가 절로 나왔습니다. 행복한 식사 덕분에 기분 좋은 하루를 보냈어요.
    
  • 기적적인자몽C1576955
    제철이라 그런지 달더라구요
    딸기주물럭도 해먹어 보고 싶네요
  • 초록귤
    전체적으로 편안한 기운이 느껴져요
    차분하게 즐기기 좋아 보입니다
  • 호기심많은두루미U226133
    요즘 딸기가 진짜 맛있는거 같아요.
    달아서 설탕 먹는거 같아요
  • 평화로운펠리칸Y1690406
    딸기가 보기만해도 달아보여요~
    한입 배어물고 싶네요 요즘 빨리 가격이 사악한데
    얼마인지 궁금하네요
  • 유머있는바다Z133957
    딸기 맛있죠
    좋아요
  • 착한블루베리O125345
    딸기 많이 나오네요
    맛나게 드세요
  • 부지런한제비꽃I125576
    올 딸기가 맛있는것같네요
    저도  며칠전에 먹었는데 
    정말 달고 맛았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