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크리스마스 다가오니 슈톨렌 먹어야죠

크리스마스 다가오니 슈톨렌 먹어야죠

서울사는 40대 여자에요

크리스마스 다가오니 슈톨렌 먹어야죠

다양한 건과와 견과류 빵에 슈가파우더 듬뿍~

슈톨렌에 커피한잔 마시며 크리스마스 기다려요 ~ㅎㅎ

 

0
0
댓글32
  • 대담한크랜베리F128669
    슈톨렌 맛있죠 파는곳이 많이 없네요
  • 이끌어내는고라니Y116496
    달콤하고 고소한 빵 한 조각이면 연말 느낌 가득해
    따뜻한 차와 함께 즐기면 세상 부러울 게 없어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슈톨렌은 처음들어보는데요
    사진만봐서는 정말 맛있어보여요
  • 활기찬거미Q1817693
    크리스마스 기다리며 슈톨렌 좋죠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크리스마스에 항상 먹어요
    크리스마스 기다리는 재미죠
  • 용맹한파파야B226756
    슈돌렌 맛있나요?한번도 못먹어봤어요 
  • 편안한키위I125550
    크리스마스 다가오네요 슈톨렌은 먹어줘야죠
  • 겸손한데이지B181282
    슈톨렌 너무 궁금해요
    올해 먹는 분들이 많네요
  • 마음이따뜻한관중N118990
    슈톨렌 드셨다니 크리스마스 분위기 물씬 나네요. 
    달콤한 맛이 겨울과 잘 어울려요
  • 슈톨렌 저도 먹어보고 싶네요
    커피랑 찰떡궁합일 듯요!
  • art.m
    슈톨렌 빵 저도 좋아해요. 커피랑 마시기에도 잘 어울리구요.
  • 호기심많은두루미H228633
    평소 견과류를 좋아하는데
    슈가파우더와 곁들어 먹으니 좋네요
  • 망고
    슈톨렌는 크리스마스 날 먹는 빵인가요 뭔가 유래가 있나 보네요
  • 해리포터
    아메리카노 너무 잘 어울릴 것 같아 보이는 빵이네요 ㅎㅎ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이거 유명하네여
    한번 먹어보고 싶네여
  • 바른멧날다람쥐E117039
    메뉴 하나하나에 정성이 느껴지는 곳이었어요. 언제 방문해도 변함없는 퀄리티에 신뢰가 갑니다. 앞으로도 자주 찾아갈 것 같아요.
    
  • 기적적인자몽C1576955
    슈톨렌은 처음 들어보는 이름이네요
    빵 종류같은데 먹어보고 싶어요
  • 고귀한뱀H207599
      재료 하나하나 신경 쓴 느낌이에요. 정성이 보여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슈톨렌이 안먹어봐서 너무궁금해요 이거 유명하더라구요
  • 초록귤
    사진에서 편안함이 먼저 전해집니다
    부담 없이 선택하기 좋아 보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