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오랫만에 닭갈비 먹으러 왔어요

오랫만에 닭갈비 먹으러 왔어요

 

서울 사는 30대 여자에요 

오랫만에 닭갈비 먹으러 왔어요 

열심히 구워서 맛있게 먹고 있어요 

 

2
0
댓글29
  • 대담한크랜베리F128669
    닭갈비 너무 맛있어보여요 저도 먹고 싶어지네요
  • 사랑스러운토끼O116505
    매콤한 양념 냄새가 여기까지 나는 것 같아
    마무리로 볶음밥까지 먹으면 정말 완벽해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닭갈비는 언제먹어도 너무 맛있죠
    저도 닭갈비는 정말 좋아합니다
  • 활기찬거미Q1817693
    닭갈비 너무 좋죠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숯불닭갈비네요
    맛있겠어요
  • 용맹한파파야B226756
    닭갈비 먹고 시어요 비주얼 대박이네요 
  • 편안한키위I125550
    닭갈비 넘 맛있어 보이네요 부럽습니다
  • 겸손한데이지B181282
    닭갈비가 맛있을 것 같아요
    숯불에 굽는 게 맛있는 것 같아요
  • 해리포터
    구워 먹는 닭갈비는 양념 닭갈비랑은 또 다른 느낌이랑 맛있겠어요
  • 마음이따뜻한관중N118990
    닭갈비 드셨다니 맛있었겠어요. 오랜만에 먹으면 더 특별하죠.
  • 자유로운독수리Q444607
    달갈비 너무 맛잇겠어요 
    오랜만에 먹고싶네요 
  • art.m
    구워 먹는 닭갈비네요. 숯불 향이 나서 맛있을 것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열정적인라임W116452
    닭갈비 너무 맛있겠어요 
    저도 먹고 싶네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닭갈비 너무 좋죠
    맛있을 거 같네유
  • 바른멧날다람쥐E117039
    음식의 플레이팅이 너무 아름다워서 먹기 아까울 정도였어요. 눈으로 한 번, 입으로 두 번 즐기는 완벽한 식사였습니다. 정말 만족스러워요.
    
  • 독특한사포딜라S206761
    쌀쌀한 날씨에 따뜻한 스프 한 그릇이 어찌나 위로가 되던지요. 깊은 맛과 부드러운 목 넘김이 정말 일품이었습니다. 몸과 마음이 따뜻해지는 맛이었어요.
    
  • 기적적인자몽C1576955
    철판 말고 숯불에 구우니 더 맛나보이네요
    저도 오랜만에 먹으러 가고싶네요
  • 유쾌한고양이I130204
    닭갈비  아는 맛이라 더 먹고 싶네요
    치킨이라도 배달해야겠어요
  • 고귀한뱀H207599
     이런 메뉴는 언제 봐도 반가워요. 안정감 있는 선택이에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한 그릇 먹고 나면 하루가 든든해질 것 같아요. 만족도 높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