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따뜻한 라떼한잔

남양주에 사는 40대 여성이에요~ 

오늘 외출했는데 눈이 펑펑내리네요~ 

이럴땐 그냥 집에 들어가면 섭하죠~ 

카페에서 추위도 녹일겸~ 따뜻한 라떼한잔

마셨어요~ 왠지 눈올때 먹는 따뜻한라떼

유독 더 맛있네요^^ 

따뜻한 라떼한잔

1
0
댓글26
  • 대담한크랜베리F128669
    따뜻한 라떼 한잔 너무 좋죠 저도 먹고 싶네요
  • 사랑스러운토끼O116505
    추운 날씨에 따뜻한 라떼가 최고지
    부드러운 우유 거품 덕분에 마음이 포근해
  • 멋진멧돼지C212527
    겨울에 따뜻한 라떼 한잔 너무 좋죠
    아메리카노도 좋지만 라떼도 좋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라떼한진 겨울철에 너무좋죠
    저도 겨울되서 부쩍 자주 사마습니다
  • 활기찬거미Q1817693
    따뜻한 라떼한잔 너무 좋죠
    추운 날씨에 딱이에요
  • 용맹한파파야B226756
    하트 이쁘네요 라떼한잔 마시고 싶어요 
  • 편안한키위I125550
    한잔 마심 기분좋죠 마음까지 녹여줘요
  • 겸손한데이지B181282
    하트 모양이 너무 예뻐요
    따뜻하게 마시기 좋겠어요
  • 해리포터
    카페에서 잠깐이라도 커피 마시고 들어가는 힐링 시간 좋아요
  • art.m
    날씨가 추운 날에 먹는 라떼는 더 맛있는 기분이에요ㅎ
  • 투명한파인애플E816049
    마곡 텃밭 과일 가게 이군요
    싱상한 과일 살수 있는곳 좋군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라뗴 너무 이쁘네여
    먹기 아까워요 ㅎㅎ
  • 바른멧날다람쥐E117039
    사장님과 직원분들의 친절한 응대 덕분에 더욱 기분 좋은 식사가 되었어요. 맛있는 음식에 친절함까지 더해져 완벽했습니다. 또 방문하고 싶어요.
    
  • 독특한사포딜라S206761
    이곳의 특별한 소스는 정말 마법 같아요! 어떤 음식에 곁들여도 환상의 조합을 이룹니다. 이 소스 맛을 잊을 수 없어 계속 생각나네요.
    
  • 기적적인자몽C1576955
    라떼 한잔 보니 마음이 따뜻해지네요
    실제로 마시면 몸도 따뜻해지겠어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따뜻한 분위기가 느껴져요. 편안하게 먹기 좋아 보여요.
    
    
  • 초록귤
    깔끔한 느낌이 좋아 보여요
    천천히 즐기기 딱 좋은 곳 같네요
  • 호기심많은두루미U226133
    저도 오늘 고구마라떼 먹었답니다.
    라떼 마시며 힐링하고 싶네요
  • 열린자두T126654
    겨울에는 라떼가 최고인거 같아요.
    라떼 한잔먹으면 피로가 확 풀려요
  • 평화로운펠리칸Y1690406
    추울때 먹는 라떼 너무 좋죠~
    눈까지 내려서 너무 좋으셨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