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기찬거미Q1817693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40대 남 입니다.
벌써 올 한해가 다 갔네요.
항상 다사다난 했다고 하지만 올한해는 정말 다사다난 했던 것 같습니다.
하나 하나 열거하면 속만 상하는 일만 가득해요.
올 한해 보신각의 타종으로 나쁜 일과 기운을 모두 날려 버리시길 바랍니다.
0
0
댓글15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40대 남 입니다.
벌써 올 한해가 다 갔네요.
항상 다사다난 했다고 하지만 올한해는 정말 다사다난 했던 것 같습니다.
하나 하나 열거하면 속만 상하는 일만 가득해요.
올 한해 보신각의 타종으로 나쁜 일과 기운을 모두 날려 버리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