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쿠우쿠우에서 외식했어요~

남양주사는 40대 여성이에요~

즐거운 크리스마스 보내셨나요?? ㅎㅎ

크리스마스~ 아들램이 최애 뷔페~ 쿠우쿠우에 

다녀왔어요~ 성탄절이라 웨이팅이 후덜덜 했네요~

초밥은 그냥 전문점가도 너무 비싼데.. 그거에

비하면 가성비 너무 좋은거 같아요~

초밥이 밥이 작아서 부담없이 먹을수 있어서

더더 좋네요~ 이것저것~ 먹다보니 

배가 터질꺼같아요~ㅋㅋㅋ 

쿠우쿠우에 쿠웅이 찐빵 보셨나요??

정말 너무 귀엽네요^^

이렇게 2025년 크리스마스 마무리하네요!

쿠우쿠우에서 외식했어요~쿠우쿠우에서 외식했어요~쿠우쿠우에서 외식했어요~쿠우쿠우에서 외식했어요~쿠우쿠우에서 외식했어요~

0
0
댓글28
  • 용기있는오디H128663
    쿠우쿠우 다 너무 맛있을 거 같아요 저도 언젠가 가보려구요
  • 존경스러운햄스터S116515
    메뉴가 다양해서 배부르게 먹기 좋아
    가족들이랑 가기에 여기만한 곳 없지
  • 잘생긴물소G122695
    쿠우쿠우 좋지요 저도 이번달에 가기로 했는데 벌써부터 기대돼요
  • 활기찬거미Q1817693
    쿠우쿠우에서 외식 좋네요
    쿠웅이 너무 귀엽네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찐빵인가요
    귀엽네요
  • 신뢰할수있는망고G133147
    쿠응이가 대표 캐릭터인가봐요
    찐빵으로 하니까 너무 귀여워요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쿠우쿠우 가성비 진짜 좋지요 쿠웅이 찐빵 너무 귀엽네요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초밥이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쿠우쿠우 요즘 인기 많네요
  • 용맹한파파야B226756
    쿠우쿠우 맛있어요 저도 아이들이랑 다녀와야겟어요 
  • 편안한키위I125550
    쿠우쿠우에서 외식하면 좋죠 가성비도 잇고요
  • art.m
    크리스마스에는 일찍 나오지 않으니까 어느 곳이든 웨이팅이 많더라구요
  • 투명한파인애플E816049
     대형쇼핑몰 크리스마스 분위기 잘 조성해두었지요. 직접 가서 보면 크리스마스 느낌 강하게 나는 것 같아요
    
  • 잘생긴물소V136595
    이번 년도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덜 한것 같은데…
    백화점이나 쇼핑몰 가면 크리스마스 분위기 물신 나더라구요
  • 수환최고
    쿠우쿠우 가성비 짱 뷔페같아요
    찐빵 넘귀엽네요 못먹겠어요 ㅋㅋ
  • 무한한오리N227020
    쿠우쿠우 다녀오셨군요
    찐빵 너무 귀엽네요
  • 투명한파인애플S120649
    쿠우쿠우는 사랑이지요  진짜 좋아해요 사진 맛있어보이네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쿠우쿠우 맛있죠 ㅎㅎ
    저도 종종 가네여 ㅎㅎ
  • 애정어린아보카도I1806762
    쿠우쿠우 정말 좋은것갇아요 너무나도 가보고 싶은 곳이에요
  • 바른멧날다람쥐E117039
    쌀쌀한 날씨에 따뜻한 스프 한 그릇이 어찌나 위로가 되던지요. 깊은 맛과 부드러운 목 넘김이 정말 일품이었습니다. 몸과 마음이 따뜻해지는 맛이었어요.
    
  • 착한블루베리O125345
    어머나..ㅋㅋㅋㅋ
    너무 귀여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