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소박하지만 만족스러운 식사였습니다.

소박하지만 만족스러운 식사였습니다.

 

크리스마스라 오래간만에 가족들과 함께 쉬는 날이네요.

기분 좋게 외식을 하자며 뷔페를 먹으러 나섰는데, 예약을 하지 않은 탓에 웨이팅 시간이 너무 길어요. 역시 크리스마스는 만만한 날이 아니네요.

잠시 고민 끝에 계획을 바꿔 갈비탕집으로 이동했습니다.

추운 날씨에 뜨끈한 갈비탕 한 그릇이 나오니 기다림의 아쉬움도 금세 사라졌어요.

오늘의 작은 교훈 하나.

크리스마스에는 미리 예약할 것.

부지런해야 원하는 맛집에서 맛있는 음식을 먹을 수 있다는 걸 다시 한 번 느낀 하루였습니다


 

2
0
댓글29
  • 용맹한파파야Y212956
    소박한것도 좋아요
    가족과 함께라면 어디든이죠
  • 편안한키위N1804050
    갈비탕 너무 좋죠
    추운날씨엔 따뜻한 국물이 최고죠
  • 신뢰할수있는망고G133147
    크리스마스 연말 이럴땐 사람많죠
    예약은 꼭 해야할거 같아요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크리스마스에는 정말 예약이 필수죠 뜨끈한 갈비탕도 아주 좋은 선택같아요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갈비탕 너무 맛있을 거 같아요
    가족들과 좋은 시간이네요
  • 용맹한파파야B226756
    갈비탕 맛있죠 너무 맛있을꺼 같아요 
  • 편안한키위I125550
     소박하지만 만족스러운 식사네요 건강도 챙기고요
  • 자유로운독수리Q444607
    추운날씨에 갈비탕은 
    정말 너무 좋지요
  • 소박하지 않아 보여요 
    가족들과 함께 먹어서 더 맛있을것 같아요
  • art.m
    맞아요. 웨이팅 많이 할 바에는 그냥 한적한 곳에 들어가는 게 저도 좋아여
  • 프로필 이미지
    열정적인라임W116452
    소박하지만 정말 
    정갈해 보이는 식사네요 
  • 투명한파인애플E816049
    추울 때 서서먹는 오뎅은 최고지요.
    거기다가 떢뽁이도 추가하면 굿
  • 잘생긴물소V136595
    추울때 어묵 정말 넘 맛있습니다. 사진보니 어묵 먹고 싶어집니다. 
    
  • 수환최고
    갈비탕 푸짐한대요^^
    뷔페 아쉽지만 맛난거 드셨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W121886
    갈비탕 넘 맛있어 보입니다. 저도  가족들과가보고싶네요
  • 투명한파인애플S120649
    근데 가족들과 함께 먹어서 더 맛있을것 같아요. 갈비탕 맛나겠네요
  • 경이로운호랑이F116813
    갈비탕도 멋진 식사가 됐었을 것 같네요.맛있어보여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소박하지만 든든하네여
    맛있겠어요 ㅎㅎ
  • 다정한코코넛D129058
    갈비탕 너무 맛있죠 
    겨울에 뜨끈한 국물이 생각나네요
  • 고귀한뱀H207599
    소박하지만 만족스러운 식사셨군요. 너무 군침이 도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