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스시이안앤에 다녀왔어요 

스시이안앤에 다녀왔어요

 

스시이안앤에 다녀왔어요

 

스시이안앤에 다녀왔어요 

모든 초밥이 1900원이어서 계산하기도 편하고 

가격부담없이 먹을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2
0
댓글25
  • 용기있는오디H128663
    정말 너무 맛있겠어요 가격도 저렴하네요
  • 심쿵하는앵무새I1789524
    대식가들은 가면 돈 많이 나오겠네요
    그래도 이런 초밥집 너무 좋습니다
  • 용기있는오디G1804063
    가격대가 정말 좋네요
    한 번 가보고 싶네요
  • 편안한키위N1804050
    모든 초밥이 1900원 너무 좋네요
    너무 맛나보이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초밥 좋아하는데 부담이 없겠어요 스시이안앤 가격 넘 좋네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가격 저렴하네요
    가보고싶어요
  • 신뢰할수있는망고G133147
    되게 가격이 일관됬네요
    1900원이면 저렴하네요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모든 초밥 가격이 1900원이라니 와 너무 좋아요 정말 가격부담없네요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가격이 정말 저렴하네요
    초밥 너무 먹고 싶어요
  • 용맹한파파야B226756
    스시집 다녀오셧네요 가격도 착하고 좋네요 
  • 편안한키위I125550
    스시이안앤 한 번 간다하고 못갔네요 올해는 도전해봅니다
  • 자유로운독수리Q444607
    진짜 가성비 너무 좋네요 
    저도 스시 먹어야 겠어요 
  • art.m
    스시가 진짜 저렴 하네요. 부담없이 먹기 좋겠습니다.
  • 프로필 이미지
    열정적인라임W116452
    우와 1900원이라니 
    정말 가성비 좋네요 
  • 용감한포도D126042
    새해 소원 좋죠
    잘 다녀오셧네여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스시이안앤 좋지요 ㅎㅎ
    맛있어요 !ㅎㅎㅎ
  • 수환최고
    스시이안앤 가성비 좋은집이네요
    초밥 맛나보여요
  • 탁월한원숭이Z226517
    가격이 동일해서 좋네요
    스시 좋아하는데 가보고 싶네요
  • 무한한오리N227020
    가성비 대박이네요
    가보고싶어요
  • 애착이가는무궁화W121886
    저도 초밥 좋아하는데 가격도 저렴하네요  저도 먹고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