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쾌한포인세티아F619289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여성입니다
오랜만에 kfc버거먹었는데
정말 맛있더라구요
사실 너무오랜만에 먹어서 kfc버거를 까먹고있다가
먹었는데 치킨이 양옆으로 들어가더라구요 ㅋㅋ
안에 토마토소스인지뭔지..
생각보다 너무맛있었어요 ㅋㅋㅋ
진짜 쉑쉑버거 먹을돈이면 이거먹겟어요..ㅎㅎ
0
0
댓글18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여성입니다
오랜만에 kfc버거먹었는데
정말 맛있더라구요
사실 너무오랜만에 먹어서 kfc버거를 까먹고있다가
먹었는데 치킨이 양옆으로 들어가더라구요 ㅋㅋ
안에 토마토소스인지뭔지..
생각보다 너무맛있었어요 ㅋㅋㅋ
진짜 쉑쉑버거 먹을돈이면 이거먹겟어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