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쾌한포인세티아F619289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경기사는 60대여성입니다
추운겨울에 짬봉먹으러왔는데
정말 너무맛있네요.
불향이 어마어마해서 국물먹는데
정말 너무맛있더라구요.
안에 새우도 2개들어있고,
버섯, 양배추 등 이렇게 들어있더라구요 ㅋㅋ
그래서 너무 맛있게먹었어요
역시 추울때는 짬뽕이네요
0
0
댓글18
안녕하세요 경기사는 60대여성입니다
추운겨울에 짬봉먹으러왔는데
정말 너무맛있네요.
불향이 어마어마해서 국물먹는데
정말 너무맛있더라구요.
안에 새우도 2개들어있고,
버섯, 양배추 등 이렇게 들어있더라구요 ㅋㅋ
그래서 너무 맛있게먹었어요
역시 추울때는 짬뽕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