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쾌한포인세티아F619289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얼큰한 짬뽕 국물이 진짜 최고예요.
여긴 매운데도 국물이 깊어서 계속 먹게 돼요.
해물도 푸짐해서 만족감이 크더라구요.
추위 싹 날려주는 맛집이에요~
칼칼한 국물이라서 정말 ㅋ
겨울에 몸이 따따시 해지는 ㅎㅎ
정말 겨울에 딱! ㅋ
0
0
댓글16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얼큰한 짬뽕 국물이 진짜 최고예요.
여긴 매운데도 국물이 깊어서 계속 먹게 돼요.
해물도 푸짐해서 만족감이 크더라구요.
추위 싹 날려주는 맛집이에요~
칼칼한 국물이라서 정말 ㅋ
겨울에 몸이 따따시 해지는 ㅎㅎ
정말 겨울에 딱!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