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쾌한너구리F128331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담백한 닭곰탕도 참 잘 어울리쥬 ㅋㅋ
신길동 교동닭칼국수 ㅠㅠ
국물이 맑은데 깊어서 속이 편안해져요
후추 살짝 뿌려 먹으면 더 맛있어요
몸 쉬어가는 날 먹기 좋은 집이에요~
닭곰탕은 정말
겨울에 몸 보신하기 짱이에요 ㅋ
0
0
댓글16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담백한 닭곰탕도 참 잘 어울리쥬 ㅋㅋ
신길동 교동닭칼국수 ㅠㅠ
국물이 맑은데 깊어서 속이 편안해져요
후추 살짝 뿌려 먹으면 더 맛있어요
몸 쉬어가는 날 먹기 좋은 집이에요~
닭곰탕은 정말
겨울에 몸 보신하기 짱이에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