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련된허머스X116525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찬바람 불면 칼국수 국물이 너무 그리워져요
마곡 근처에 양천샤브손칼국수 ㅋㅋ
여긴 국물이 담백해서 부담 없이 먹기 좋아요
김치랑 같이 먹으면 진짜 찰떡이에요
겨울 산책 후 들르기 좋아요~
마곡에 식물원도 있으니까
여기 들렸다가..
겨울에 뜨끈한 손칼국수 국물 드세요 ㅋㅋ
0
0
댓글16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찬바람 불면 칼국수 국물이 너무 그리워져요
마곡 근처에 양천샤브손칼국수 ㅋㅋ
여긴 국물이 담백해서 부담 없이 먹기 좋아요
김치랑 같이 먹으면 진짜 찰떡이에요
겨울 산책 후 들르기 좋아요~
마곡에 식물원도 있으니까
여기 들렸다가..
겨울에 뜨끈한 손칼국수 국물 드세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