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코끼리Y244312
인기 게시판 TOP 50
경기도에 거주하고 있는 40대 남자에요
별미지교 한식뷔페에서 점심먹고 왔어요
평일에는 더 저렴해서 자주 가는 한식뷔페네요
여러가지 한식 메뉴가 많아서 부담없이 맛있게 먹을수 있어 좋아요
마지막에는 나물넣어 비빔밥까지 먹고 욌네요
겨울 가족모임에 별미지교에서 가셔도 좋을거 같아요
0
0
댓글35
경기도에 거주하고 있는 40대 남자에요
별미지교 한식뷔페에서 점심먹고 왔어요
평일에는 더 저렴해서 자주 가는 한식뷔페네요
여러가지 한식 메뉴가 많아서 부담없이 맛있게 먹을수 있어 좋아요
마지막에는 나물넣어 비빔밥까지 먹고 욌네요
겨울 가족모임에 별미지교에서 가셔도 좋을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