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별미지교에서 점심 먹었어요

별미지교에서 점심 먹었어요

경기도에 거주하고 있는 40대 남자에요 

별미지교 한식뷔페에서 점심먹고 왔어요

평일에는 더 저렴해서 자주 가는 한식뷔페네요

여러가지 한식 메뉴가 많아서 부담없이 맛있게 먹을수 있어 좋아요

마지막에는 나물넣어 비빔밥까지 먹고 욌네요

겨울 가족모임에 별미지교에서 가셔도 좋을거 같아요

0
0
댓글35
  • 위대한코끼리Y244312
    우와 다양한 한식메뉴라
    너무 먹기가 좋아요 ㅎㅎㅎ
  • 발랄한자두K201766
    한식뷔페 저도 가고 싶네요 너무 좋을거 같아요
  • 낭만적인라일락L1816880
    한식이 너무 땡기네요 너무 맛나 거 같아요
  • 세련된허머스X116525
    반찬 가짓수도 많고 깔끔해서 든든하게 먹기 좋지
    나중에 가족들과 가보고 싶어
  • 상쾌한너구리F128331
    한식뷔페집 너무좋죠
    먹을것도많고 배부르게 먹을수 있어서 좋아요
  • 잘생긴물소G122695
    별미지교 가성비 좋은 한식뷔페라고 하더라구요 저희 동네에 없어서 아쉬워요
  • 해리포터
    한식 뷔페 군요. 저희 집이랑도 가까운 것 같아서 가 봐야겠습니다.
  • 용기있는오디G1804063
    깔끔하고 맛나보이네요
    한식뷔페 가보고 싶네요
    
  • 편안한키위N1804050
    한식뷔페 너무 좋네요
    저렴하다니 한 번 가보고 싶네요
  • 고귀한뱀H207599
    메뉴 구성이 알차 보여요. 만족스럽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 xyJackal936
    맛있을 것 같아요. 골라먹는 재미가 있겠네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별미지교도 맛있어 보입니다.
    가성비 좋아보여서 가고싶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한식뷔페 다녀오셨군요 가격도 저렴하니 부담도 없고 맛있는 한끼 먹을 수 있을 거 같아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한식뷔페네요
    맛있겠다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메뉴 구성이 알차 보여서 눈길이 가요. 한 끼나 한 잔 하기 좋을 것 같아요.
    
    
  • 신뢰할수있는망고G133147
    저렴한 평일에 가는게 수네요
    시간대 맞추면 너무 붐비지도않고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원하는 메뉴로 잘 골라담아드셨네요~
    저렴한 가격에 부담없어 자주 가는듯해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점심으로 먹기엔 이름부터가 끌리네요. 든든하게 한 끼 해결했을 것 같아요.
  • 상냥한벚꽃S890483
    점심 메뉴로 별미지교는 든든할 것 같아요. 깔끔한 한 끼로 잘 어울리는 느낌이네요.
  • 용맹한파파야B226756
    한식뷔페 가성비 좋은곳인가봐요 골라먹는 재미가 있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