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겨울은 역시~ 방어회 아니겠어요? 노량진 수산시장 다녀왔네요.

서울사는 50대 여자사람이예요~~

연말 모임으로 역시 이번에도 12월 제철을 맞은 방어를 먹으러 노량진 수산시장을 찾았어요.

 

ㅎㅎ 만나는 사람들이 다들 길잘알들인데 저만 길치...

해필 또 퇴근시간도 혼자 늦어서 혼자 찾아가다가 길도 한번 잊어먹고 ㅋ

고생했지만~ 역시 고생끝에 먹는 방어가 너무 맛있었네요.

 

겨울은 역시~ 방어회 아니겠어요? 노량진 수산시장 다녀왔네요.

 

겨울은 역시~ 방어회 아니겠어요? 노량진 수산시장 다녀왔네요.

 

헤헷~~ 노량진 수산시장으로 들어가는 요 지하골목~ 아시는 분들 다 아시죠?

이미 마음은 회를 먹을 생각에 룰루랄라~~~ 

 

노량진에서 길 잘찾아다니는 사람들 보면 너무 신기해요.

 

겨울은 역시~ 방어회 아니겠어요? 노량진 수산시장 다녀왔네요.

 

게다가 이 많은 매장들 속에서 어디서 뭘 먹을지 결정하는건 참 어려운 일이죠~~ 

만나는 지인분 중 한분이 아는 매장이 있다고 해서~~ 찾은 곳이 전라상회예요.

 

겨울은 역시~ 방어회 아니겠어요? 노량진 수산시장 다녀왔네요.

 

나름 유명하더라는~~~ 으아~~~ 근데 역시 제철을 맞은 방어라지만 비싸긴 비싸더라고요.

게다가 올해 방어가 좀 덜잡힌다고 하네요.

그 야구선수 양신? 양준혁님이 방어양식장 하셔서 요즘 돈방석이라던데 ㅋㅋ

요즘 방신이라고 텔레비젼에도 나오고~~ 

 

하여간 방어가 맛은 있는데 은근 많이 먹기는 느끼한 맛이라~~

모듬회로 대짜 주문했는데 무려 13만원....

방어/참돔/우럭/광어/연어 구성으로 알차게 준비해주셨고 김도 넉넉히 챙겨주셨답니다.

 

근데 연말이라 얼마나 사람이 많은지 식당 구하기가 쉽지 않아서~~ 무슨 어둠의 길로 가는 길을 엄청 지나서 식당을 갔는데 사람이 바글바글바글... ㅋㅋ

저같은 애들은 혼자 다니면 길 잃을거 같아요.

 

1인당 상차림비는 5천원/ 맥주는 무려 6천원/ 매운탕비는 20,000원

ㅋㅋ 역시 나오면 다 돈이죠?

 

겨울은 역시~ 방어회 아니겠어요? 노량진 수산시장 다녀왔네요.


겨울은 역시~ 방어회 아니겠어요? 노량진 수산시장 다녀왔네요.

 

그래도 회가 너무 맛있어서 김싸서 야무지게 냠냠 먹고요~

횟집에서 서비스로 주신 아마에비 (단새우)는 얼어있어서 녹여서 먹었는데 요건 별로였다는....

 

어차피 회먹으러 온거니까 그런건 눈감기로 해요~

 

야무지게 잘 챙겨먹고 저희는 매운탕 대신 지리를 부탁드렸는데.............

 

안타깝게도 직원분들이 지리대신 자꾸 매운탕을.....;;;;;;

무려 6번이나 매운탕으로 들고 오셔서 계속 저희는 지리를 부탁드렸다 말했는데............ㅋㅋㅋ

나중엔 그냥 매운탕 먹으면 안되냐고 지리는 비리다나?

 

와우... 이런 서비스.. 좀 개선되어야 하는데 말이죠;;;

 

근데 이미 회로 배가 부른상태라 구지 2만원 내고 매운탕 먹기 별로니 매운탕 취소했는데

그랬더니 상차림비 1인당 7천원으로 오르더라고요....

별 수 없쥬? 매운탕 거리 안받아온 거 좀 아꿉;;

 

그래도 회가 맛있었으니 모든걸 용서하기로 했어요. ㅋㅋㅋ

나는 너그러운 사람이니까~~~ 

 

매운탕비 아낀걸로 근처 스벅가서 따뜻하게 뱅쇼 한잔 먹으면서 수다 떨고 좋았네요~

 

올해 방어 드셨나요?? 아주 꼬소하니 맛나답니다. 

 

 

 

 

0
0
댓글37
  • 낭만적인라일락L1816880
    방어회 한번도 안먹어봤어요 언젠가 먹고 싶네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방어회 저도 정말 좋아하는데요
    겨울철에는 역시 방어가 딱이죠
  • 해리포터
    맞아요, 겨울이라서 방어 철이 되니까 더 신선하고 맛있어요
  • 편안한키위N1804050
    방어회 정말 좋아보이네요
    겨울에 정말 좋을 것 같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방어회 너무 싱싱해보이네요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 xyJackal936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저도 먹고 싶네요.
  • 고귀한뱀H207599
     음식 비주얼이 과하지 않아서 좋아요. 더 끌리는 느낌이에요.
    
    
  • 존경스러운햄스터X244315
    방어회 최고네요 ㅎㅎ 요즘
    유행처럼 많이 먹더라고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겨울은 방어회의 게절이죠.
    저도 얼른 먹고싶습니다.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맞아요
    겨울엔 방어죠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음식이 깔끔하게 나와서 믿음이 가요. 소개해줘서 감사해요.
    
    
  • 편안한키위I125550
    역시방어회의 게절입니다 노량진 다녀오고 싶어져요
  • 아름다운양K872228
    그렇군요
    겨울엔.. 방어.. 메모할게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겨울 방어는 꼭 먹어줘야합니다
    방어에 무순 김 와사비 묵은지까지 같이 먹음 넘 행복해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겨울 방어는 진짜 놓치면 아쉬운 메뉴죠. 노량진에서 먹으면 신선함이 더 살아있을 것 같아요.
  • 상냥한벚꽃S890483
    겨울 방어는 진짜 제철이라 맛이 다르죠. 노량진에서 먹으면 신선함도 보장이라 더 좋을 것 같아요.
  • 용맹한파파야B226756
    노량진 수상시장 유명하죠 회 먹으러 가보고 싶어요 
  • 발랄한자두R216566
    맞습니다 ㅎㅎ 
    겨울은 역시 방어회 인거 같아요 
    저도 노량진 수산시장 가봐야 겠어요 대박이네요 
  • 부드러운다람쥐Y218130
    방어철이라고 들은거 같아요 제철이라 정말 맛있겠네요 새우도 좋아보여요
  • 바른멧날다람쥐V126039
    소면까지 비벼주면 최고지요
    
    즐거운사자K125300
    작성자
    제발 낚지 소면 글에 좀 붙여넣기 하셔요~~~~~~~~~~~~~~~~~~~~
    그래도 제목이나 첫줄 혹은 사진 정도는 보고 붙여넣기 하심 좋을텐데 말이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