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옹심이 진짜 맛있고 속 편하네요 좋아요

40대 남자 경기도 살아요

 

요즘 속이 안좋아서 밀가루잘안먹는데

이럴때 감자옹심이 진짜 좋네요

추운날 뜨끈한 국물에 옹심이가 진짜

최고예요 또 먹고싶네요

 

옹심이  진짜 맛있고 속 편하네요 좋아요

 

0
0
댓글29
  • 위대한코끼리Y244312
    뜨끈한 국물이 땡기는
    그러뇨날이 있어요 정말 ㅠㅠ
  • 멋진멧돼지F116527
    겨울에는 따끈한 국물이 최고인 듯해
    쫀득한 식감 덕분에 먹는 재미도 쏠쏠하겠어
  • 해리포터
    쫀득하고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국물에 넣어 먹으면 궁합이 좋아요.
  • 귀여운튤립Z246771
    쫄깃쫄깃하고 맛있어요 오랜만에 먹고싶네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감자옹심이 정말 맛나보여요
    추운날씨엔 따뜻한 국물이 최고죠
  • 편안한키위N1804050
    감자옹심이 맛있어보이네요
    너무 먹고싶어지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옹심이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뜨끈한 국물이 최고예요
  • 열린자두L1435954
    옹심이 맛나보이네요
    정말 양이 푸짐하네요
  • xyJackal936
    
    맛이 너무 궁금해요. 어떤 맛인지 궁금하.
  • 고귀한뱀H207599
       음식이 부담스럽지 않아 보여요. 편하게 즐기기 좋겠어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옹심이는 먹고 나서도 부담이 없어서 좋은 음식 같아요. 추운 날에 특히 더 생각나는 메뉴네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감자옹심이 저도 좋아합니다.
    속이 뜨끈해져서 좋습니다.
  • 기쁜기린F214001
    옹심이는 먹고 나서 속이 편해서 더 좋은 메뉴죠. 추운 날씨에 따뜻하게 한 그릇 먹으면 딱이었을 것 같아요.
  • 빠른나무늘보W133092
    밀가루가 안 들어가서 속이 편하네요 
    국수 이런 거 못 먹을 때는 옹심이가 좋죠
  • 편안한키위I125550
     옹심이 진짜 맛있고 속 편한 거 같아요 찰진 질감이 느껴져요
  • 아름다운양K872228
    칼국수 느낌일거 같은 국물이네요
    걸쭉하고 맛있을거같아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옹심이 쫄깃하고 든든하죠
    뜨끈하니 속도 풀리고 추운날 가끔 생각나는 메뉴에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옹심이는 먹고 나서도 부담이 없어서 좋은 것 같아요. 추운 날에 특히 더 생각나는 음식이네요.
  • 상냥한벚꽃S890483
    옹심이는 부담 없어서 겨울에 특히 좋은 음식 같아요. 따뜻한 국물 덕분에 속도 편안해지죠.
  • 용맹한파파야B226756
    옹심이 먹어보고 싶어요 한번도 못먹어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