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겨울 양떼목장 방문했어요

겨울 양떼목장 방문했어요경기도 거주하는 20대 여성입니다

겨울 하면 양떼목장이 생각이 나요

눈이 쌓인 목장 풍경은 차분한 분위기로

저절로 힐링이 되는 것 같아요

양들에게 먹이도 주고 얼음썰매도 탈 수 있어요

가족들과 함께 체험할 수 있어서 좋았답니다

0
0
댓글36
  • 부드러운다람쥐W116530
    하얀 눈 내린 목장 풍경이 무척 평화로워
    겨울만의 낭만을 만끽할 수 있어서 좋겠어
  • 상쾌한너구리F128331
    겨울에 양떼목장이라니 재밌어보이는데요
    저도 기회되면 한번 가보고싶어요
  • 해리포터
    양들에게 먹여 주기 체험도 할 수 있고, 썰매도 탈 수 있어서 좋습니다.
  • 창조적인장미I211870
    양떼목장 좋네여
    겨울에도 괜찮네여 ㅎㅎ
  • 신나는바나나L1817140
    양떼목장이군요 우왕 저도 참 가보고싶었어요 날 풀리면 가야겟어요 가족들과 함께가면 참 좋을 거 같은 곳이네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겨울 양떼목장 좋아보여요
    정말 힐링될 것 같아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양떼목장 좋네요
    가보면 좋을 것 같아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겨울 분위기 좋아보이네요
    겨울 양떼목장 가보고 싶네요
  • 열린자두L1435954
    겨울 양떼목장 방문 좋네요
    체험하기 좋을 것 같아요
  • 고귀한뱀H207599
    사진 찍기 좋은 장소 같아요. 기록 남기기 딱 좋겠어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겨울에 보는 양떼목장은 또 다른 매력이 있는 것 같아요. 아이들과 함께 가기에도 정말 좋을 것 같네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양떼 목장 재밌을것 같아요.
    아이들이 특히 재밌겠어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양떼목장도 좋죠
    양들이 귀여워요
  • 기쁜기린F214001
    겨울 양떼목장은 색다른 귀여움이 있죠. 아이들이 특히 좋아했을 것 같아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이 계절에 가면 더 특별할 것 같아요. 겨울 끝나기 전에 꼭 가보고 싶어요.
    
    
  • 빠른나무늘보W133092
    양들 귀여워서 좋겠다
    목장이 넓어서 탁트이네
  • 아름다운양K872228
    양이 없네요
    양도 있는 사진도 궁금해요
  • 현명한장미Q129279
    겨울에 가는 양떼목장은 어떨까요
    겨울에는 한번도 안가봤는데 풍경 넘 멋지네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겨울 양떼목장은 풍경부터가 동화 같아요. 추워도 기억에 오래 남을 여행이었을 것 같네요.
  • 상냥한벚꽃S890483
    겨울 양떼목장은 색다른 풍경을 보여주죠. 아이들과 함께 가도 좋은 추억이 될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