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갈비 맛집 능원숯불갈비

갈비 맛집 능원숯불갈비갈비 맛집 능원숯불갈비

경기도에 거주하는 40대 여성이에요 

주말 연말이라 가족들과 숯불갈비 먹었어요

가족들이 돼지갈비를 좋아해서 자주 가는곳이에요

숯불향이 나는 돼지갈비 고기도 연하고  너무 맛있어요

반찬도 정갈하고 서비스도 좋아요

겨울에 따뜻한 구이요리 먹게 되네요

0
0
댓글36
  • 부드러운다람쥐W116530
    숯불 향 가득한 갈비는 언제 먹어도 옳아
    가족들이랑 외식하기에 정말 괜찮은 곳이야
  • 상쾌한너구리F128331
    능원숯불갈비 사진만봐도 좋네요
    저도 정말 좋아하는게 갈비에요
  • 잘생긴물소G122695
    돼지갈비 맛있어 보여요 돼지갈비 먹은지 얼마안됐는데도 사진 보니 다시 먹으러 가고 싶네요
  • 해리포터
    저도 삼겹살 보다는 갈비 종류를 좋아하는데, 너무 먹음직스러워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숯불갈비 좋네여
    너무 맛있어보여요
  • 둥둥댁1014
    돼지갈비 육즙이 많아보이네요. 밑반찬도 잘나오고 맛집 같인요
  • 신나는바나나L1817140
    갈비맛집이군요 오늘 갈비가 너무 먹고싶었는데 사진 보니 정말 .. 조만간 가야겟ㅇ요 갈비집에 ㅋㅋㅋ 가족들과 좋은 시간 보내셧겟어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숯불갈비 정말 좋네요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숯불갈비 좋네요
    반찬도 다 맛있어보여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숯불갈비 정말 맛있겠어요
    깔끔하고 맛나보이네요
  • 열린자두L1435954
    숯불갈비 맛있어보여요
    정말 든든할 것 같아요
  • 고귀한뱀H207599
     겨울에 먹으면 속까지 든든할 것 같아요. 사진이 너무 잘 나왔어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숯불갈비는 겨울에 먹으면 더 맛있는 것 같아요. 가족이나 지인들과 함께 가기 딱 좋은 메뉴네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숯불갈비 정말 맛있어보여요.
    고기 정말 때깔이 좋습니다.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갈비 맛있겠다
    배고파지네요
  • 기쁜기린F214001
    숯불갈비는 불향이 있어서 더 맛있는 것 같아요. 겨울에 먹으면 든든함이 두 배죠.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겨울에 이런 메뉴 먹으면 진짜 행복하죠. 사진 보니까 바로 떠올라요.
    
    
  • 빠른나무늘보W133092
    양파절임과 먹으면 느끼하지도않죠
    갈비는 역시 숯불이 최고
  • 아름다운양K872228
    칼집 사이에 양념 쏙쏙 배여있을거 같아요
    돼지 갈비 제 최애 음식이에요
  • 현명한장미Q129279
    갈비 언제 먹어도 넘 맛있죠
    능원 숯불갈비 깔끔하고 맛있어보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