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드러운다람쥐W116530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에 살고있는 30대 남성입니다.
왕비집 종로점에 가족과 다녀왔어요. 종로 한복판에 위치해 접근성 최고! 숯불 한우 등심과 갈비가 입에 착 감기는 육즙 터지는 맛으로, 육회도 신선해서 아이들도 좋아했어요. 단체석 넉넉하고 서비스 친절, 평일 저녁이라 대기 없이 앉았습니다. 반찬 종류 다양하고 구이판 뜨거워 편리했어요. 1인 4만 원대지만 양 많아 만족도 업! 종로 회식으로 강추합니다.
0
0
댓글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