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연말을 맞아 가족과 갈비집다녀왔어요.

서울에 살고있는 30대 남성입니다.

왕비집 종로점에 가족과 다녀왔어요. 종로 한복판에 위치해 접근성 최고! 숯불 한우 등심과 갈비가 입에 착 감기는 육즙 터지는 맛으로, 육회도 신선해서 아이들도 좋아했어요. 단체석 넉넉하고 서비스 친절, 평일 저녁이라 대기 없이 앉았습니다. 반찬 종류 다양하고 구이판 뜨거워 편리했어요. 1인 4만 원대지만 양 많아 만족도 업! 종로 회식으로 강추합니다.

연말을 맞아 가족과 갈비집다녀왔어요.

0
0
댓글42
  • 부드러운다람쥐W116530
    노릇하게 구운 갈비는 가족 외식 메뉴로 최고야
    맛있는 음식 먹으면서 한 해 잘 마무리했네
  • 상쾌한너구리F128331
    사진만봐도 정말 군침이도는데요
    저도 한번 먹어보고 싶습니다
  • 잘생긴물소G122695
    가족들과 외식하셨군요 숯불갈비 너무 맛있어 보여요 
  • 해리포터
    아이들이 좋아했을 것 같은 달짝지근한 갈비네요. 맛있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으아 갈비가 지글지글 ㅎㅎㅎ
    오늘 저녁에는 갈비를 먹아야겠어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갈비집 너무 좋죠 ㅠㅠ
    연말에 가기 좋아요
  • 귀여운튤립Z246771
    와 진짜 부드러워보여요ㅠㅠ육즙이 대박이네요
  • 신나는바나나L1817140
    갈비집 넘 맛잇겟네요 오늘 엄청 땡겻엇는데 ㅋㅋㅋ 맛잇겟어요 저도 가고싶네요 군침돌아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갈비 맛있어보여요
    정말 든든할 것 같아요
  • 열린자두L1435954
    갈비 정말 맛나보여요
    너무 먹고싶어지네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연말에 가족이랑 갈비 먹으면 분위기가 더 살아나는 것 같아요. 따뜻하고 정겨운 시간이었을 것 같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육즙 팡팡 비주얼부터 침 넘어갑니다 숯불갈비 진짜 맛있어보여요
  • 존경스러운햄스터X945015
    숯불갈비 진짜 맛잇겟는데요
    1인 4만원대라 확실히 가격이 이네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가족들과 갈비 외식도 좋네요.
    외식으로 고기가 가끔 땡겨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갈비 맛있겠어요
    촉촉해보여요
  • 기쁜기린F214001
    연말에 가족끼리 갈비 먹으면 분위기 제대로죠. 따뜻한 시간 보내셨을 것 같아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이런 음식은 추울 때 먹어야 제대로예요. 꼭 한번 먹어보고 싶어요.
    
    
  • 기분좋은카네이션G244375
    갈비 너무 맛있어보이네요
    숯불갈비가 최곤거같아용
  • 빠른나무늘보W133092
    기름기 윤기 굉장하네요
    숯불에 구워 향도 좋네요
  • 아름다운양K872228
    사진 잘찍으셨네요
    육즙과 윤기가 흘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