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강남 오리지널팬케이크하우스

강남 오리지널팬케이크하우스한국에서 오랫동안 영업중인 미국식 팬케이크집입니다. 팬케이크에 각종토핑 혹은 버터 등을 같이 먹으면 맛있습니다. 더치베이비도 괜찮고 무엇보다 앙증맞은 잔에 나오는 커피가 아주 맛이 깊습니다웨이팅이 너무 길어서 힘들지만 압구정동 주변에 쇼핑 후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맛과 분위기로 자꾸자꾸 가게되는 브런치 할만한 집계란 많이 들어간 빵같이 퐁실퐁실한 팬케익 베이스에 원하는 조합으로 주문 가능. 외국살던 조카들을 데리고 갔더니 학교 카페테리아에서 먹던 맛이라고. 하더라구요 ㅎㅎ강남 오리지널팬케이크하우스

0
0
댓글48
  • 발랄한자두K201766
    팬케이크 너무 맛잇을 거 같아요 미국감성이네요
  • 부드러운다람쥐W116530
    폭신한 팬케이크에 시럽 뿌리면 행복해져
    미국식 브런치를 제대로 즐길 수 있어 좋아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비주얼이 너무 예뻐서 먹기 아까울 정도예요. 특별한 날이 아니어도 기분 전환하러 가기 딱 좋겠어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팬케이크 전문점인가봐요
    사진만봐도 정말 맛있어 보입니다
  • 잘생긴물소G122695
    미국식 팬케이크 맛있어 보여요 오리지널팬케이크하우스 가보고 싶네요
  • 해리포터
    팬케이크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강남에서 유명한 카페인가 봐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세상에나 저도 이런 디저트 먹으러 다니고싶네요 ㅎㅎ
    웨이팅 진짜 길거같아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우와 디저트 좋네여
    달달해보입니당
  • 유쾌한고양이R210404
    특이한 곳이네요. 팬케이크 맛있을 것 같아요
  • 귀여운튤립Z246771
    밑의 비쥬얼 너무 신기해요 브런치로 먹고싶네요
  • 신나는바나나L1817140
    와 오리지널 팬케이스 하우스 정말 맛잇겟네요 핫케익 저도 참 좋아해서 맥모닝 먹으러 자주가는데 여기가고싶네요!!
  • 잠재적인팬더S216719
    와 팬케이크 정말 맛있을것 같아요
    이름부터가 신뢰가 가는 집이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팬케이크 좋아보이네요
    너무 먹고싶어지네요
  • 열린자두L1435954
    팬케이크 맛있을 것 같아요
    비쥬얼 대박이네요
  • 고귀한뱀H207599
     추운 날씨에 딱 어울리는 간식이네요. 저장해둘게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팬케이크 넘 맛있어보여요 웨이팅은 길지만 꼭 가봐야겠어요
  • 존경스러운햄스터X945015
    팬케이크 너무 마싯겟네요
    미국 브런치 감성이 제대로 느껴져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여기 팬케이크 진짜 두툼하고 비주얼부터가 만족스럽네요. 브런치로 먹어도 좋고 커피랑 같이 먹으면 더 잘 어울릴 것 같아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팬케이크가 맛있어보여요.
    강남 가면 먹어야겠습니다.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맛있겠다
    디저트 먹고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