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서 오랫동안 영업중인 미국식 팬케이크집입니다. 팬케이크에 각종토핑 혹은 버터 등을 같이 먹으면 맛있습니다. 더치베이비도 괜찮고 무엇보다 앙증맞은 잔에 나오는 커피가 아주 맛이 깊습니다웨이팅이 너무 길어서 힘들지만 압구정동 주변에 쇼핑 후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맛과 분위기로 자꾸자꾸 가게되는 브런치 할만한 집계란 많이 들어간 빵같이 퐁실퐁실한 팬케익 베이스에 원하는 조합으로 주문 가능. 외국살던 조카들을 데리고 갔더니 학교 카페테리아에서 먹던 맛이라고. 하더라구요 ㅎㅎ
0
0
댓글48
발랄한자두K201766
팬케이크 너무 맛잇을 거 같아요 미국감성이네요
부드러운다람쥐W116530
폭신한 팬케이크에 시럽 뿌리면 행복해져
미국식 브런치를 제대로 즐길 수 있어 좋아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비주얼이 너무 예뻐서 먹기 아까울 정도예요. 특별한 날이 아니어도 기분 전환하러 가기 딱 좋겠어요
상쾌한너구리F128331
팬케이크 전문점인가봐요
사진만봐도 정말 맛있어 보입니다
잘생긴물소G122695
미국식 팬케이크 맛있어 보여요 오리지널팬케이크하우스 가보고 싶네요
해리포터
팬케이크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강남에서 유명한 카페인가 봐요.
용감한포도K136142
세상에나 저도 이런 디저트 먹으러 다니고싶네요 ㅎㅎ
웨이팅 진짜 길거같아요
창조적인장미I211870
우와 디저트 좋네여
달달해보입니당
유쾌한고양이R210404
특이한 곳이네요. 팬케이크 맛있을 것 같아요
귀여운튤립Z246771
밑의 비쥬얼 너무 신기해요 브런치로 먹고싶네요
신나는바나나L1817140
와 오리지널 팬케이스 하우스 정말 맛잇겟네요 핫케익 저도 참 좋아해서 맥모닝 먹으러 자주가는데 여기가고싶네요!!
잠재적인팬더S216719
와 팬케이크 정말 맛있을것 같아요
이름부터가 신뢰가 가는 집이네요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팬케이크 좋아보이네요
너무 먹고싶어지네요
열린자두L1435954
팬케이크 맛있을 것 같아요
비쥬얼 대박이네요
고귀한뱀H207599
추운 날씨에 딱 어울리는 간식이네요. 저장해둘게요.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팬케이크 넘 맛있어보여요 웨이팅은 길지만 꼭 가봐야겠어요
존경스러운햄스터X945015
팬케이크 너무 마싯겟네요
미국 브런치 감성이 제대로 느껴져요
기적적인자몽C211955
여기 팬케이크 진짜 두툼하고 비주얼부터가 만족스럽네요. 브런치로 먹어도 좋고 커피랑 같이 먹으면 더 잘 어울릴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