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랄한자두K201766
인기 게시판 TOP 50
서빙하는 직원도 친절하고, 전체적인 분위기가 좋았어요. 한 가지만 시켜서 한 잔하고 가려했는데...분위기에 취해서 모든 메뉴를 하나 하나 시켜 먹으며 얘기하다 보니...새벽까지 있었네요. 다시 또 가고 싶은 집 입니다.
0
0
댓글49
서빙하는 직원도 친절하고, 전체적인 분위기가 좋았어요. 한 가지만 시켜서 한 잔하고 가려했는데...분위기에 취해서 모든 메뉴를 하나 하나 시켜 먹으며 얘기하다 보니...새벽까지 있었네요. 다시 또 가고 싶은 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