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심야식당 시즌2 주바리 프로젝트

서빙하는 직원도 친절하고, 전체적인 분위기가 좋았어요. 한 가지만 시켜서 한 잔하고 가려했는데...분위기에 취해서 모든 메뉴를 하나 하나 시켜 먹으며 얘기하다 보니...새벽까지 있었네요. 다시 또 가고 싶은 집 입니다.심야식당 시즌2 주바리 프로젝트심야식당 시즌2 주바리 프로젝트심야식당 시즌2 주바리 프로젝트사장님이 매우 친절 하시며 음식에 대해 매우 자부심이 높았습니다. 대표메뉴인 이태원탕은 국물이 구수하며 살짝 매운맛도 가미 되어 있으며 맛있는 짬뽕국물 맛과 똠양꿍의 맛도 나는 메뉴였습니다. 다시 재방문 의사 있습니다.

0
0
댓글49
  • 발랄한자두K201766
    심야식당 느낌이네요 저도 가고싶네요
  • 부드러운다람쥐W116530
    심야식당만의 아늑한 감성이 가득 느껴져
    조용히 술잔 기울이며 힐링하기 최고야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첫 입에 느껴지는 진한 풍미가 예사롭지 않을 것 같아요. 자극적이지 않으면서도 묵직한 내공이 느껴지는 맛이겠어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사장님이 자부심이 높군요
    너무 믿음 가는 가게네요
  • 해리포터
    안주도 맛있어보이고 수다떨면 시간 금방 갈 것 같습니다 ㅎㅎ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스테이크 비주얼 대박입니다...
    군침나와서 힘드네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퀄리티가 좋네여
    너무 맛있어보여요
  • 유쾌한고양이R210404
    너무 좋아 보이는데요. 저도 먹고 싶어요
  • 귀여운튤립Z246771
    오 비쥬얼이 미쳤어요 맛없없이네요
  • 신나는바나나L1817140
    헐 정말 맛잇겟네요 심야식당 에 나온 곳인가보네요 주바리 프로젝트? 우왕 먹고싶다 맘에 드셧나봐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가게 분위기 너무 좋네요
    음식들도 다 맛있어보이네요
  • 열린자두L1435954
    짬뽕국물과 똠양꿍 맛있을 것 같아요
    먹으러 가보고 싶네요
  • xyJackal936
    너무 맛있을 것 같네요. 가족과 가고 싶어요.
  • 고귀한뱀H207599
    여긴 조용히 먹기 좋을 것 같아요. 분위기가 편안해 보여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분위기도 좋고 음식까지 맛있다니 넘 좋네요 메뉴들 다 비주얼부터 최고에요
  • 존경스러운햄스터X945015
    고기 진짜 잘 익었네요
    딱 제가 좋아한ㄴ 굽기에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이름부터 감성이 가득 느껴져요. 늦은 시간에 더 잘 어울리는 공간일 것 같네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심야식당 음식이 맛있어 보여요.
    금요일 밤에가보고싶네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오 독특하네요
    먹어보고싶네요
  • 기쁜기린F214001
    심야식당이라는 이름만으로도 감성이 느껴져요. 늦은 시간에 더 잘 어울리는 곳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