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입구부터 시선이끌려 들어간곳ㅎ 남산도담

입구부터 시선이끌려 들어간곳ㅎ 남산도담김치찜 정말 맛있습니다!!! 정말 인생 김치찜이라고 말할수 있어요!! 양도 많구 가격도 적당해서 친구들이랑 또 올라구요! 분위기도 좋아서 가족끼리 오기도 좋습니다!! 강추!!음식들이 정말 맛있습니다 김치찜이 정말 맛있습니다. 밥과 함께먹으면 좋습니다 직원분들도 정말 친절하십니다. 다음번에도 방문할 예정

0
0
댓글49
  • 발랄한자두K201766
    정말 맛나겠어요 입구부터 대박이네요
  • 부드러운다람쥐W116530
    분위기 깔끔해서 친구들과 가기 딱 좋아
    음식 맛도 정갈해 다음에 또 방문하고 싶어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맛의 밸런스가 너무 좋아서 누구를 데려가도 칭찬받을 확신이 들어요. 실패 없는 맛의 보증수표를 발견한 기분입니다
  • 용맹한파파야Y212956
    인생김치찜 대박이네요
    얼마나 맛있길래 그런가요
  • 해리포터
    김치가 엄청 새콤하고 맛있을 것 같아요. 맨 밥에 먹으면 짱이겠네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김치찜 제대로네요
    너무 먹음직한걸요 ㅠ
  • 창조적인장미I211870
    우와 퀄리티 좋네여
    너무 맛있어보여요
  • 유쾌한고양이R210404
    그러게요. 재료가 진짜 많이 들어갔네요
  • 귀여운튤립Z246771
    김치가 넘쳐나오네요 진짜 양이 많아보여요
  • 신나는바나나L1817140
    헐 김치찜 정말 마싯겟네요 인생김치찜이라니 정말 기대가 되어요 저도 가고싶네요 남산도담 기억해노흥ㄹ게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김치찜 너무 좋네요
    비쥬얼 대박이네요
  • xyJackal936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메뉴가 너무 궁금하네요. 하.
  • 열린자두L1435954
    김치찜 때깔이 정말 좋아보여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고귀한뱀H207599
       날씨랑 잘 어울리는 맛집이라 끌려요. 분위기도 좋아 보여요.
    
    
  • 존경스러운햄스터X945015
    남산도담 김치찜 진짜 침나오는 비주얼이에요
    너무 맛잇을거같네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입구부터 매력적인 곳은 들어가기 전부터 기대가 되죠. 음식과 분위기 모두 만족스러웠을 것 같아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김치찜 정말 맛있어 보입니다.
    푸짐해 보이고 너무 좋네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와 진짜 맛있겠다
    김치찜 너무 좋아요
  • 기쁜기린F214001
    입구부터 끌리면 이미 반은 성공이죠. 남산 근처라 산책 후 들르기 좋아 보이네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겨울에 먹기 좋은 음식이라 더 좋아요. 사진만 봐도 따뜻해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