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랄한자두K201766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버섯 듬뿍 들어간 샤브가 최고예요
가락동 이자카야 같은 곳인데 ㅋㅋㅋ
가락동 우쿠야 버섯 샤브샤브 짱이에요 ㅋ
국물이 시원하고 깊어서 속이 편안해져요
고기랑 같이 먹으면 포만감도 딱 좋아요
직장인 겨울 회식으로도 좋아요~
0
0
댓글63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버섯 듬뿍 들어간 샤브가 최고예요
가락동 이자카야 같은 곳인데 ㅋㅋㅋ
가락동 우쿠야 버섯 샤브샤브 짱이에요 ㅋ
국물이 시원하고 깊어서 속이 편안해져요
고기랑 같이 먹으면 포만감도 딱 좋아요
직장인 겨울 회식으로도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