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가락동 버섯 샤브샤브

 

가락동 버섯 샤브샤브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버섯 듬뿍 들어간 샤브가 최고예요

 

가락동 이자카야 같은 곳인데 ㅋㅋㅋ

 

가락동 우쿠야 버섯 샤브샤브 짱이에요 ㅋ


국물이 시원하고 깊어서 속이 편안해져요
고기랑 같이 먹으면 포만감도 딱 좋아요
직장인 겨울 회식으로도 좋아요~

 

 

0
0
댓글63
  • 발랄한자두K201766
    샤브샤브 너무 맛날거 같아요 너무 따끈하겠어요
  • 부드러운다람쥐W116530
    신선한 버섯이 한가득이라 건강해지는 기분이야
    진한 육수에 칼국수까지 먹으니 배가 든든해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정성으로 우려낸 진한 국물에서 장인의 손길이 느껴집니다  국물 한 방울도 남기기 아까운 최고의 보양식인 것 같아요
  • 해리포터
    샤부샤부 국물이 빨갛지 않아서 더 담백하고 맛있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샤브샤브 너무 좋죠~~
    뜨끈한 국물 땡기네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샤브샤브 좋네여
    버섯 가득 최고네요 ㅎㅎ
  • 유쾌한고양이R210404
     샤브샤브 좋아해요. 언제 먹어도 맛있는 것 같아요
  • 귀여운튤립Z246771
    건강에도 좋아보여요 뜨끈한 국물 생각나네요
  • 똑똑한복숭아H1478453
    언제먹어도 맛있죠 저도 오랜만에 먹고싶네요
  • 둥둥댁1014
    국물이 깊은 맛을 낼것 같아요. 가스오부시 육수일듯 싶어요
  • 신나는바나나L1817140
    가락동 버섯 샤브샤브가 맛있겠군요 샤브샤브 넘 맛잇죠 저도 좋아하는 최애 음식이에요 ㅎㅎ
  • 잠재적인팬더S216719
    저희 동네에 이런 샤브샤브 맛집이 있었네요
    저도 시간날때 한번 가봐야겠어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버섯 샤브샤브 너무 맛나보이네요
    추운날씨엔 따뜻한 국물이 최고죠
  • 귀여운튤립U1510871
    버섯이 다양한 종류로 푸짐하네요
    샤브샤브 너무 좋아하는데 버섯이 많아서 더좋네요
  • xyJackal936
    샤부샤부 맛집인가 봐요.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 열린자두L1435954
    버섯 샤브샤브 정말 맛나보여요
    비쥬얼 대박이네요
    
  • 고귀한뱀H207599
     메뉴 비주얼이 과하지 않아서 더 좋아요. 깔끔한 느낌이에요.
    
    
  • 존경스러운햄스터X945015
    버섯이 진짜 많이 들어간 샤브샤브네요
    국물이 깔끔하겟어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버섯 샤브샤브는 깔끔하면서도 건강한 느낌이 들어 좋아요. 국물까지 시원해서 겨울에 잘 어울리는 메뉴네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버섯 샤브샤브 너무 좋네요.
    건강에도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