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낭만 가득한 설경, 강원도 평창 최고네요

안녕하세요?

 

서울에 거주하고 40대 여성입니다 

 

하얀 눈으로 뒤덮인 평창은 그야말로 겨 왕국! 스키와 스노보드를 즐기며 짜릿한 겨울 스포츠를 만끽할 수도 있고, 아름다운 설경을 감상하며 힐링하는 시간을 가질 수도 있어요. 

 

특히 평창은 겨울철 여행지로 손꼽히는 곳이랍니다. 따뜻한 차 한 잔과 함께 눈 내리는 풍경을 바라보는 것만으로도 행복해질 거예요

 

그럼 행복하세요 감사합니다 

 

낭만 가득한 설경, 강원도 평창 최고네요낭만 가득한 설경, 강원도 평창 최고네요

0
0
댓글38
  • 신나는바나나K127640
    강원도 설경 멋지겠어요 언젠가 가봤으면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도심을 벗어나 만나는 겨울 왕국의 풍경이 정말 경이롭고 멋지네요. 계절의 변화를 온몸으로 느끼며 즐기는 축제라 더 의미가 깊어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평창 겨울에 가기 좋죠
    절경이 펼쳐지는 곳이죠
  • 해리포터
    스키와 스노보드를 즐기며 짜릿한 겨울 스포츠를 만끽할 수 있는 지역이죠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평창 레포츠 즐기러 가는거죠 ㅎㅎ
    다른건 할거 뭐가 있을까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완전 낭만이더라구요
    겨울에 딱이죠 ㅎㅎ
  • 똑똑한복숭아H1478453
    오 이런축제 처음들어보네요 송어를 잡을수도 있나요?
  • 고요한캥거루H210511
    평창은 가본적이 없네요. 
    어떤점이 최고인지 궁금하네요ㅎ
  • 둥둥댁1014
    수도권에서 멀지 않아 좋아요. 겨울에 할게 많아요.
  • 신나는바나나L1817140
    강원도 평창 가셕나봐요 거기 올림픽 때 가봑능데 좋더라구요 ㅎㅎ 또 가고싳네요
  • 대담한크랜베리Q210269
    가본적 없고 방송에서만 봤어요. 
    기회되면 가보고 싶어져요
  • xyJackal936
    뭐가 최고인가요 뭐가 최고인지 궁금하네요
  • 귀여운튤립U1510871
    평창엔 유명한게 뭐 있는지 궁금하네요
    최고라고 하시니 뭐가 최고인지궁금해요
  • 이국적인망고스틴S1510765
    강원도 평창은 유명한데 가본적은 없는거같아요
    구경해보고싶네요
  • 고귀한뱀H207599
        사진에서 겨울 공기가 느껴지는 것 같아요. 실제 분위기도 궁금해요.
    
    
  • 열린자두L1435954
    강원도 평창 너무 좋죠
    한 번 가보고 싶네요
  • 존경스러운햄스터X945015
    평창은 가본적 없는거같아요
    겨울에 어울리는곳이라는걸 알아가네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평창은 겨울에 특히 더 빛나는 지역인 것 같아요. 자연 풍경만 봐도 힐링이 되네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평창이 겨울에 재밌을것 같아요.
    놀거리가 다양할ㄹ것 같아요.
  • 기쁜기린F214001
    평창은 겨울에 특히 매력적인 지역이죠. 공기도 맑고 풍경도 시원했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