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추운날씨에 따뜻하게 먹을 수 있는 국밥집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 여성입니다

요즘 같은 영하 날씨에 생각나는 뜨끈한 국밥집 보승회관에 다녀왔어요 보승회관은 지점이 많고 연중무휴로 언제든지 찾아가서 먹을  수 있는 곳이에요

추운날씨에 따뜻하게 먹을 수 있는 국밥집 소개합니다

 

밥상차림으로 푸짐하게 먹을 수도 있고 간단하게 혼밥용으로 먹을 수 있는 메뉴도 있어요 순대 국밥 외에도 수육, 오소리, 내장국밥이 있고 뼈해장국이나 삼계탕도 있어 메뉴 선택 폭이 커서 좋아요

 

추운날씨에 따뜻하게 먹을 수 있는 국밥집 소개합니다

 

저는 수육국밥 먹었고 뜨끈한 국물에 수육도 많고 너무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제가 방문한 곳은 키오스크로 주문하고 1인석도 있어서 사람이 많았지만 편하게 먹기 좋았어요

 

추운 겨울 감기 조심하시고 근처 보승회관에서 따뜻한 국밥 꼭 드셔보세요 

1
0
댓글58
  • 신나는바나나K127640
    정말 제대로네요 너무 맛있어보여요
  • 상쾌한너구리O116531
    뜨끈한 국물 한 그릇이면 겨울 추위 다 잊혀
    맛집 정보 고마운데 조만간 꼭 가봐야겠어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입천장 데일 듯 뜨거울 때 후후 불어 먹는 게 진정한 맛이죠  국물 요리의 진수를 보여주셔서 보는 내내 즐거웠습니다.
  • 고요한캥거루F127811
    겨울에 국밥 최고에요ㅎㅎ
    배도 부르고 따뜻해져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국밥 저도 정말 좋아합니다
    자주사먹어요 겨울에 정말 든든하죠
  • 용맹한파파야Y212956
    항정수육 맛나겠어요
    몸이 뜨끈해질듯해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국밥 종류가 다양해서 좋네요~
    보승회관 연중무휴인 점이 참 좋은거같아요
  • 고귀한뱀G130599
    수육국밥 잡수셨군요. 
    뜨끈한 국물이 속을 따뜻하게 해주죠 
    
  • 해리포터
    국밥과 수육까지 같이 나오는정식도 있어서 배부르게 먹기 좋겠네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국밥 너무 좋죠
    뜨끈하니 딱이네여
  • 기특한바다표범V126897
    국밥이 제일 좋아요. 진짜 제대로 먹을수 있겠어요
  • 똑똑한복숭아H1478453
    오 진짜 뜨끈하겠어요 속이 든든해져요
  • 뛰어난하마Z126729
    종류가 다양하네요
    사이드메뉴도 있군요
  • 미내
    아직 못 가봤는데 겨울 국물 맛집 느낌 확실하네요
  • 활기찬거미E212693
    추운날엔 국밥이 최고죠 저도 진짜 좋아해료
  • 고요한캥거루H210511
    국밥 제대로네요 
    오늘 너무 추워서 뜨근한 국물 좋네요 
  • 신나는바나나L1817140
    오ㅡ 저도 수육국밥 조하해요 한사바리하고싶네요 이 추운 겨울에 먹으면 기절이에요
  • 대담한크랜베리Q210269
    겨울엔 국밥이 최고에요. 
    먹고 싶어지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국밥 너무 좋네요
    양도 너무 푸짐해보여요
  • xyJackal936
    가격도 좋은거 같아요. 너무 맛있을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