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해피뉴이어

해피뉴이어

경기사는 사십대입니다

해피뉴이어 2026년 이에요

건강하고 행복한 한해 보내세요

첫 날 배스킨라빈스가서

아이스크림케익 사왔네요 ^^~

0
0
댓글48
  • 신나는바나나K127640
    새해 케이크 너무 이쁘네요 저도 먹고 싶네요
  • 상쾌한너구리O116531
    새해에는 바라는 일들 모두 다 이뤄지길
    주변 사람들과 행복한 추억 많이 만드는 해가 돼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지친 마음은 씻어내고 활력만 채우세요. 평온한 일상 속에 큰 행복이 깃들기를
  • 카리스마미어켓
    해피뉴이어 인사말이 담백해서 더 반갑네요.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케익으로 시작한 2026년이 따뜻했으면 해요.
    
  • 해리포터
    연말에는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많이들 사는 거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해피뉴이어입니다~~~
    즐거운 한해 되시기랍래요 
  • 무한한오리N227020
    아 미피케이크 너무 귀엽네요
    이거 지금도 판매하겠죠 당장 사와야겠어요 ㅎㅎ
  • 창조적인장미I211870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해피뉴이어
  • 애정어린아보카도P125962
    미피 아이스크림케이크 귀엽네요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좋은 일들만 가득하길 바라요 
  • 기특한바다표범V126897
    대복 많이 받으세요? 좋은 하루 되세요
  • 미내
    케익이 귀여워요 ๑˃̶͈̀◡˂̶͈́๑ 
    복 많이 받으세용
  • 활기찬거미E212693
    케익이 너무 예쁘네요 해피뉴이어입니다
  • 고요한캥거루H210511
    첫날은 케이크로 시작해야죠 
    베스킨캐릭터 미피 너무 귀엽네요
  • 신나는바나나L1817140
    미피가올라간 아이스크림 케익이네요 ㅋㅋ 넘 귀여워요 새해맞이 케익 딱이네요 ㅎㅎ
  • 대담한크랜베리Q210269
    따뜻한 인사 감사합니다.  
    해피 뉴 이어, 좋은 일만 가득하세요
  • xyJackal936
    아이스크림 케익인가 봐요 먹기 아까울 것 같아요
  • 귀여운튤립U1510871
    배스킨 아이스크림 케이크 넘 이쁘네요
    새해는 역시 케이크가 어울려요
  • 이국적인망고스틴S1510765
    미피가 진짜 귀엽네요
    위에 올라간건 장식이겟죠?
  • 열린자두L1435954
    해피뉴이어입니다
    미피 케이크 너무 귀엽네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새해 인사가 제일 먼저 떠오르는 하루네요. 올 한 해도 건강하고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