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정어린아보카도P125962
인기 게시판 TOP 50
남양주사는 40대 여성이에요~
새해첫날 두물머리에 다녀왔어요!!
정말 추워도 너무 추워요~~
주차장에서 핫도그집까지 걸어가는데
귀도 얼고 볼도 얼고~ 눈물도 나고~ㅋㅋㅋ
이렇게 추운데 사람도 엄청 많아요~
두물머리가면 산책을 많이 하는데~
너무 추워서 산책포기하고
두물머리 명물 연잎핫도그만 먹고왔네요!!
언제 먹어도 너무 맛있어요❤️
1
0
댓글107
남양주사는 40대 여성이에요~
새해첫날 두물머리에 다녀왔어요!!
정말 추워도 너무 추워요~~
주차장에서 핫도그집까지 걸어가는데
귀도 얼고 볼도 얼고~ 눈물도 나고~ㅋㅋㅋ
이렇게 추운데 사람도 엄청 많아요~
두물머리가면 산책을 많이 하는데~
너무 추워서 산책포기하고
두물머리 명물 연잎핫도그만 먹고왔네요!!
언제 먹어도 너무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