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새해첫날 두물머리!!

남양주사는 40대 여성이에요~ 

새해첫날 두물머리에 다녀왔어요!! 

정말 추워도 너무 추워요~~ 

주차장에서 핫도그집까지 걸어가는데 

귀도 얼고 볼도 얼고~ 눈물도 나고~ㅋㅋㅋ 

이렇게 추운데 사람도 엄청 많아요~

두물머리가면 산책을 많이 하는데~ 

너무 추워서 산책포기하고 

두물머리 명물 연잎핫도그만 먹고왔네요!! 

언제 먹어도 너무 맛있어요❤️

새해첫날 두물머리!!

새해첫날 두물머리!!새해첫날 두물머리!!

1
0
댓글107
  • 애정어린아보카도P125962
    날씨가 정말 춥더라구요 
    두물머리 사진들도 너무 예쁘고 핫도그도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날씨가 정말 미친듯이 춥더라구요~ 
    핫도그 짱 맛있어요
  • 기특한바다표범V126897
    따뜻한 날에 가셨군요. 추억이 되었을 것 같아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엄청 추웠어요~ 
  • 똑똑한복숭아H1478453
    으ㅣ미있는 하루를 보내샸네요 핫도그 맛잇어보여요
  • ocknae
    와 풍경 좋네요ㅎㅎ핫도그도 별미겠어요ㅎㅎ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풍경도 이쁘고 핫도그는 맛나고~ ㅎ
  • 뛰어난하마Z126729
    명소 이네요
    핫도그가 정말 유명하죠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두물머리는 완전 명소에요~ 
    핫도그 짱이에요
  • 활기찬거미E212693
    진짜 많이 춥더라구여 핫도그는 꼭 먹어야해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새해~ 진짜~ 엄청 춥더라구요~ 
    핫도그는 필수에요
  • 미내
    핫도그 비주얼 최고네요 ㅎㅎ
    정말 맛있어 조입니다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두물머리 핫도그는 정말 최고에요~ 
  • 고요한캥거루H210511
    두물머리에 다녀왔군요. 
    추웠어도 힐링은 많이 되었을 것 같아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정말 추운데도 기분은 너무 좋더라구요
  • 대담한크랜베리Q210269
    풍경이 참 평화롭네요.
    밝은 기운이 가득한 하루 되세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두물머리 풍경이 정말 이뻐요~ 
  • xyJackal936
    잘 만들어놨네요. 저도 가봐야겠어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두물머리는 꼭 가보세요~ 
  • 귀여운튤립U1510871
    두물머리 사진 정말 멋지네요
    새해부터 두물머리 가신분들이 많은가봐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두물머리에 사람이 엄청 많더라구요~ 
  • 이국적인망고스틴S1510765
    새해 첫날 두물머리 다녀오셧네요
    핫도그까지 알찬 하루엿네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새해 첫날 두물머리 핫도그 야무지게 먹고왔네요
  • 고귀한뱀H207599
    이 계절에 잘 어울리는 여행지네요. 조용한 분위기가 마음에 들어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사람이 많아서 조용하지는 않아요~ 
  • 열린자두L1435954
    새해첫날 두물머리에 다녀오셨군요
    핫도그 정말 맛나보이네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여기 핫도그 정말 맛있어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부지런하네요 보기좋습니다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새해는 신나게~ 
  • 기적적인자몽C211955
    두물머리에서 맞는 새해는 분위기가 남다를 것 같아요. 새해 첫날 좋은 기운 가득 받으셨을 것 같네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새해첫말 그 많은 인파가 옹기종기 모여서 핫도그를 먹었어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맛있겠다
    핫도그 필수죠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핫도그는 완전 필수죠!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두물머리 핫도그 맛있겠어요.
    저도 가서 한번 먹고싶네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두물머리 연잎핫도그 진짜~ 맛있어요!! 
    꼭 드셔보세요~ 
  • 기쁜기린F214001
    새해 첫날에 두물머리는 정말 인기 많죠. 물안개 풍경이 인상 깊었을 것 같아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두물머리 사람이 정말 많아요~ 추워도~ㅋㅋ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사진만 봐도 겨울 감성이 제대로 느껴져요. 이 시기에 딱 가보고 싶어져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두물머리는 언제가도 너무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