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서울 시청 앞 스케이트장 좋아요

안녕하세요 경기도에 사는 30대 주부입니다 

겨울이 되면 추위에 더 움츠리고 야외보다는 

실내 위주로 여행을 가거나 나들이를 가는데 

시청 앞 스케이트 장은 어떠신가요?? 

아이랑 같이 빙학을 맞아 가봤는데 

시간대만 잘 맞으면 저렴하고 재밌게 스케이트를 이용할수 있겠더라구요 

이용요금은 천원이였고 대여로로 엄청 저렴 했어요 

다만 주말은 커플지옥입니다 ㅎㅎㅎ

서울 시청 앞 스케이트장 좋아요

0
0
댓글55
  • 신나는바나나K127640
    시청앞 스케이트장 ㄴ멋지네요 너무 재밌을 거 같아요
  • 상쾌한너구리O116531
    도심 한복판에서 겨울을 즐기기에 딱이야
    가격도 저렴해서 가족들이랑 나들이 가기 괜찮아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활동적인 겨울 나들이 덕분에 몸도 마음도 한층 건강해진 듯해요 지루할 틈 없이 이어지는 축제 일정에 하루가 너무 짧겠는데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시청 앞 스케이트 재밌겠어요!
    보기만 하고 못타봤어요ㅜㅜ
  • 상쾌한너구리F128331
    시청앞 스케이트장 너무좋네요
    자녀들 데려가면 정말 좋아하겠어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가격 정말 저렴하네요
    주말은 커플지옥이군요 앗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시청 앞 스케이트장 천원이라니 엄청 저렴하네요
    아이들이 참 좋아할거같아요
  • 고귀한뱀G130599
    시청 앞 스케이트장 유명하죠. 
    얼마전에 뉴스 보니까 나오더라고요. 
    
  • 편안한달콤K1492250
    서울 시청앞 스케이트장 겨울 느낌 나요. 
    빙학에 아이랑 가면 추억 쌓기 좋겠어요. 
    
  • 해리포터
    이용 요금도 엄청 저렴해서 자주 놀러 가기 좋겠습니다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아이들 너무 재밌겠네요 ㅎㅎ
    타다보면 땀나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오호 스케이트장이네여
    가족들이랑 가기 좋겠어요
  • 애정어린아보카도P125962
    시청 앞 스케이트장 정말 좋네요
    이용요금이 천원이라니 정말 대박이네요 한번쯤 가서 놀면 좋을 거 같아요 
  • 뛰어난하마Z126729
    대여료저렴하네요
    겨울에 꼭가야겠네요
  • 고요한캥거루H210511
    시청앞 스케이트장이 열렸군요. 
    몇번타면 땀도 날거같아요ㅎ
  • 원대한거북이P210410
    서울 시청 앞에 스케이트장도 있군요. 사람들이 정말 많이 이용하나 봐요
  • 밝은펭귄L59202
    너무 재밌을꺼 같아요~ 
    스케이트는 추울때 타면 더더 재밌죠~ 
  • 둥둥댁1014
    겨울철 재밌는 야외 활동이네요. 사람 엄청 많겠어요.
  • 대담한크랜베리Q210269
    스케이트장 많이 보기만 했네요.
    넘어질 것 같아 못 가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스케이트장 좋아보이네요
    가보면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