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나는바나나K127640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경기도에 사는 30대 주부입니다
겨울이 되면 추위에 더 움츠리고 야외보다는
실내 위주로 여행을 가거나 나들이를 가는데
시청 앞 스케이트 장은 어떠신가요??
아이랑 같이 빙학을 맞아 가봤는데
시간대만 잘 맞으면 저렴하고 재밌게 스케이트를 이용할수 있겠더라구요
이용요금은 천원이였고 대여로로 엄청 저렴 했어요
다만 주말은 커플지옥입니다 ㅎㅎㅎ
0
0
댓글55
안녕하세요 경기도에 사는 30대 주부입니다
겨울이 되면 추위에 더 움츠리고 야외보다는
실내 위주로 여행을 가거나 나들이를 가는데
시청 앞 스케이트 장은 어떠신가요??
아이랑 같이 빙학을 맞아 가봤는데
시간대만 잘 맞으면 저렴하고 재밌게 스케이트를 이용할수 있겠더라구요
이용요금은 천원이였고 대여로로 엄청 저렴 했어요
다만 주말은 커플지옥입니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