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사람이 너무너무 많아요.

사람이 너무너무 많아요.

 

와~신세계백화점 왔는데 사람이 너무너무 많아요.

1층에 케잌파는곳은 대기줄이 어마어마합니다.

쇼핑중입니다

 
2
0
댓글66
  • 고요한캥거루F127811
    케익 비주얼이 좋네요ㅎㅎ
    신세계 사람이 많더라구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신세계 백화점 방문하셨군요
    주말엔 가면 정말 많이 있을거 같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케익이 너무 이뻐서 사람 많은 이유가 있는걸요
    신세계는 주말에 가면 주차하기도 좀 복잡해요ㅠ
  • 편안한달콤K1492250
    신세계백화점 케잌줄 진짜 어마어마하네요. 
    사진보니 딸기케이크 한조각은 꼭 먹고싶어요. 
    
  • 겸손한데이지
     케이크가 참 특이하네요
    딸기 맛 제대로 일 듯 요
  • 프로필 이미지
    투명한파인애플O220349
    우와 다들 케이크 
    많이 구매하시나봐요
  • 자유로운독수리Q444607
    연말이라 사람들이 
    케이크를 많이 사는군요
  • 해리포터
    연말이라서 그런지 케이크 대기 줄이 엄청나긴 하더라구요 ㅎㅎ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아무래도 실내다보니까 사람이 많은가봐요
    근데 저거 먹으려면 줄 서야해요? 
  • 무한한오리N227020
    딸기 케이크 너무 귀엽네요
    맛있겠어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우와 그렇군요 ㅎㅎ
    다들 몰리나봐요 ㅎㅎ
  • 애정어린아보카도P125962
    주말에는 정말 사람들이 항상 많은 거 같아요 
    뭐하지도 않았는데 기다리다가 지치더라구요 
  • 상냥한벚꽃Q133283
    주말에 나가면 사람너무 많긴해요 사람때문에 지치는거같아요ㅋㅋㅋ
  • 이상적인삵N126894
    벌써 딸기디저트들이 많이 나왔네요 보기에도 너무 예뻐요
  • 존경스러운햄스터E116415
    엄청 맛있어 보여 비주얼이 진짜 멋있네요
  • ocknae
    오 케익 맛나보여요!! 다들 줄 서서 사는 이유가 있겠지요
  • 기적적인자몽J121755
    정말 먹음직스럽네요 기념일에 딱 맞는 비쥬얼이에요
  • 뛰어난하마Z126729
    케이크가 이쁘네요
    사람이 많을것같아요
  • 기분안좋은카네이션
    신셰게 백화점 쇼핑하고 오셨군요
    케이크 아기자기한게 이쁘네요
  • 원대한거북이P210410
    와 역시 사람이 정말 많나 봐요 백화점은 매일 매일.. 신세계 어디인지 궁금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