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기찬거미Q251193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경기사는 60대여성입니다
추울수록 왜 아이스크림이
자꾸생각나는지 ㅋㅋ 오늘 주말에도
빽다방가서 소프트아이스크림 사먹었네요 ㅋㅋ
저희동네는 많이줘서 너무 고맙네요
빽다방 지점바지점심해서 다른곳은 저거 반도 안주는곳도있었어요 ㅠㅠ
빽다방 소프트아이스크림 맛있어요
0
0
댓글70
안녕하세요 경기사는 60대여성입니다
추울수록 왜 아이스크림이
자꾸생각나는지 ㅋㅋ 오늘 주말에도
빽다방가서 소프트아이스크림 사먹었네요 ㅋㅋ
저희동네는 많이줘서 너무 고맙네요
빽다방 지점바지점심해서 다른곳은 저거 반도 안주는곳도있었어요 ㅠㅠ
빽다방 소프트아이스크림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