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추울수록생각나는소프트아이스크림

추울수록생각나는소프트아이스크림

 

안녕하세요 경기사는 60대여성입니다

 

추울수록 왜 아이스크림이

자꾸생각나는지 ㅋㅋ 오늘 주말에도

빽다방가서 소프트아이스크림 사먹었네요 ㅋㅋ

저희동네는 많이줘서 너무 고맙네요 

빽다방 지점바지점심해서 다른곳은 저거 반도 안주는곳도있었어요 ㅠㅠ

빽다방 소프트아이스크림 맛있어요

 

0
0
댓글70
  • 활기찬거미Q251193
    소프트 아이스크림 먹고싶네요 너무 맛있을 거 같아요
  • 유머있는바다H201957
    겨울에 먹는 아이스크림이 별미라 더 맛있어요
    달콤하고 부드러운 맛이 입안 가득 퍼져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아이스크림 양이 많네요!
    저 지점으로 가고싶어요ㅎㅎ
  • 상쾌한너구리F128331
    소프트아이스크림 저도 정말 좋아해요
    빽다방 자주들립니다 저도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이냉치냉이네요
    부드럽고 맛나보여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소프트아이스크림 부드럽고 우유맛 많이 나서 맛있죠
    근데 빽다방도 점바점이 심한가보네요ㅠ
  • 편안한달콤K1492250
    빽다방 소프트아이스크림 사진만 봐도 시원함이 느껴져요.  
    겨울에도 자꾸 생각나는 아이스크림이라 저도 일부러 빽다방 찾게돼요.  
    
  • 겸손한데이지
    아이스크림 맛있게 드시며 건강 관리 잘 하세요. 
  • 해리포터
    헐 ~~ 저거의 반이면 너무 작긴 한데 여기 지점은 인심이 후하네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추울때 생각난다구요? ㅎㅎ
    너무 차가울거같은데요 
  • 무한한오리N227020
    오 진짜 많이 주네요
    빽다방 아이스크림 맛있어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빽다방 아이스크림 좋죠
    맛있더라구용 ㅎㅎ
  • 기쁜기린G117001
    추울 아이스크림이 제일 맛있다고 생각들어요를 저희로 마셨다는 생각이
  • 애정어린아보카도P125962
    빽다방 소프트아이스크림 정말 맛있어요 
    양도 많이 준다니 정말 부럽네요 
  • 사랑받는토마토T193968
    이 아이스크림 맛잇어요
    저도 자주먹어요
  • 상냥한벚꽃Q133283
    이불덮고먹어야해요ㅋㅋ빽다방은 이게 제일 맛있는거같아요
  • 이상적인삵N126894
    여기 양 진짜 많이주네요 저희동네는 2/3 정도 주는거같아요
  • 존경스러운햄스터E116415
    저도 아이스크림 먹었는데요. 머리가 아프더라고요
  • ocknae
    겨울 아이스크림 좋죠!! 단 따뜻한 실내에서 먹기!!
  • 기적적인자몽J121755
    겨울에 강하신가봐요 전 추울땐 피하게되더라구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