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추울때는집에서자담치킨시켜먹어요

추울때는집에서자담치킨시켜먹어요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여성입니다.

 

겨울하면 나가기도귀찮고 ㅋㅋ

그래서 집에서 치킨시켜먹었어요

자담치킨 핫후라이드인데

첫입은 완전 매워서 놀랬는데

먹다보면 적응해서 맛있게먹었어요 ㅋㅋ

자담치킨 인생치킨이네요 

0
0
댓글68
  • 활기찬거미Q251193
    자담치킨 너무 맛있겟어요 후라이드 최고네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자담 핫후라이드 맛있죠!
    닭이 깨끗하고 좋더라구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자담치킨 오랜만이군요
    이사진보니 저도 시켜먹어야겠습니다
  • 용맹한파파야Y212956
    집에서 치킨은 행복이죠
    맥주까지 더하면 더최고
  • 카리스마미어켓
    추울땐 자담치킨 핫후라이드가 딱이네요.  
    저도 집에서 바삭한 인생치킨 시켜먹고 싶어져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자담치킨 핫후라이드 맵다고 들었는데 적응되는 맵기인가봐요 
    염지가 맵단 소리를 들어서 도전은 아직못해보고잇어요ㅠ
  • 겸손한데이지
     맛있는 음식 많이 드시며 건강 관리 잘 하세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치킨 아주 딱이네여
    바삭해보입니당 ㅎㅎ
  • 자랑스러운사슴A240816
    자담치킨 여기 맛있나보네여
    핫후라이드 매운맛이 제법 아찔한가보네여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치킨이 엄청 바삭바삭해보입니다 ㅋ
    요즘 다른 치킨만 먹었더니 자담도 땡기네요 
  • 바른멧날다람쥐E117039
    맛있는 음식에 감탄하고, 친절한 직원분들 덕분에 기분까지 좋아지는 곳이에요. 음식 맛만큼이나 중요한 것이 서비스인데, 이곳은 모든 면에서 완벽합니다. 단골 될게요!
    
  • 독특한사포딜라S206761
    맛있는 음식에 감탄하고, 친절한 직원분들 덕분에 기분까지 좋아지는 곳이에요. 음식 맛만큼이나 중요한 것이 서비스인데, 이곳은 모든 면에서 완벽합니다. 단골 될게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우와 치킨 좋죠 ㅎㅎ
    배달찬스 최고네여
  • 유머있는바다S133857
    튀김 옷 바삭해 보여요
    치킨은 언제 먹어도 맛있죠
  • 애정어린아보카도P125962
    맞아요 추워서 나가기 귀찮아지는 날씨예요 
    집에서 따뜻하게 뭐 시켜 먹는게 좋은 거 같아요 
  • 기쁜기린G117001
    추울때 집에서 배달 음식 시켜 먹는 게 최고라는 생각이 듭니다
  • 프로필 이미지
    사랑스러운토끼F249205
    자담치킨 저도 최근에 처음먹어봤는데 너무맛나더라구요
    사진속 치킨 넘 바삭바삭 맛있을거같아요!
  • 자랑스러운사슴M714716
    자담치킨 정말 먹음직스럽네요 
    치킨은 언제나 너무 맛있겠네요 
  • 상냥한벚꽃Q133283
    자담은 닭이 진짜 신선한거같아요 바삭바삭 맛나보여요
  • 사랑받는토마토T193968
    너무 바삭해보이네요
    치킨 저도 시켜야겟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