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기찬거미Q251193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여성입니다.
겨울하면 나가기도귀찮고 ㅋㅋ
그래서 집에서 치킨시켜먹었어요
자담치킨 핫후라이드인데
첫입은 완전 매워서 놀랬는데
먹다보면 적응해서 맛있게먹었어요 ㅋㅋ
자담치킨 인생치킨이네요
0
0
댓글68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여성입니다.
겨울하면 나가기도귀찮고 ㅋㅋ
그래서 집에서 치킨시켜먹었어요
자담치킨 핫후라이드인데
첫입은 완전 매워서 놀랬는데
먹다보면 적응해서 맛있게먹었어요 ㅋㅋ
자담치킨 인생치킨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