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기찬거미Q251193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에 거주하는 40대 남자입니다.
문득 장독대 김치찌개가 생각나서 발산역 장독대 김치찌개에 다녀 왔어요.
집에서는 상암점이 가깝기는 한데 이모님댁에 고구마 좀 갖다드리고 발산점에 갔습니다.
젊었을때는 24시간 운영하는 장독대 선릉점에 정말 많이 갔었습니다.
정식을 주문하면 제육볶음까지 먹을 수 있습니다.
날이 추워 얼큰한 국물이 정말 일품이였습니다.
0
0
댓글55
서울에 거주하는 40대 남자입니다.
문득 장독대 김치찌개가 생각나서 발산역 장독대 김치찌개에 다녀 왔어요.
집에서는 상암점이 가깝기는 한데 이모님댁에 고구마 좀 갖다드리고 발산점에 갔습니다.
젊었을때는 24시간 운영하는 장독대 선릉점에 정말 많이 갔었습니다.
정식을 주문하면 제육볶음까지 먹을 수 있습니다.
날이 추워 얼큰한 국물이 정말 일품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