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추울땐 얼큰한 김치찌개

서울에 거주하는 40대 남자입니다.

 

문득 장독대 김치찌개가 생각나서 발산역 장독대 김치찌개에 다녀 왔어요.

집에서는 상암점이 가깝기는 한데 이모님댁에 고구마 좀 갖다드리고 발산점에 갔습니다.

젊었을때는 24시간 운영하는 장독대 선릉점에 정말 많이 갔었습니다.  

정식을 주문하면 제육볶음까지 먹을 수 있습니다.

날이 추워 얼큰한 국물이 정말 일품이였습니다.

 

추울땐 얼큰한 김치찌개

추울땐 얼큰한 김치찌개

추울땐 얼큰한 김치찌개

0
0
댓글55
  • 활기찬거미Q251193
    김찌 너무 맛있겠어요 밥이랑 먹고 싶네요
  • 용맹한파파야W116556
    보글보글 끓는 찌개 하나면 밥 한 그릇 뚝딱이에요
    얼큰한 국물이 추위를 한순간에 다 잊게 해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집밥처럼 정갈하게 차려진 찌개 상차림을 보니 마음이 편안해져요. 보글보글 소리가 들리는 것 같은 생생한 사진 잘 보고 갑니다
  • 고요한캥거루F127811
    제육볶음이 반찬이라니!
    구성이 좋은거 같아요ㅎㅎ
  • 잘생긴물소G122695
    김치찌개 얼큰하고 맛있어 보여요 김치찌개에 계란후라이 얹어서 먹고 싶네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김치찌개 저도 정말 좋아합니다
    한국사람들중에 싫어하시는분들 없죠
  • 용맹한파파야Y212956
    얼큰한거 땡기네요
    밥 두공기도 먹겠어요
  • 카리스마미어켓
    추울땐 발산역 장독대 김치찌개 생각나요. 
    얼큰한 국물이랑 제육까지 같이 먹으면 겨울이 덜 춥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얼큰한 김치찌개에 계란후라이 조합은 옳습니다 
    기본 반찬에 찌개면 밥 두그릇은 먹겠어요
  • 겸손한데이지
      제철 음식은 그 자체로 보약이겠어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얼큰하니 좋네여
    맛있게 드세용 ㅎㅎ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호불호없는 김치찌개네요 ㅎㅎ
    반찬도 완전 집반찬이네요 
  • 바른멧날다람쥐E117039
    맛과 분위기, 그리고 서비스까지 모든 것이 완벽한 곳이었어요. 소중한 사람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내기에 이보다 더 좋을 순 없습니다. 덕분에 좋은 추억 만들었어요.
    
  • 독특한사포딜라S206761
    아늑하고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맛있는 음식을 즐기니 힐링이 되는 기분이었어요. 바쁜 일상 속에서 잠시 여유를 찾을 수 있었습니다. 또 들를게요.
    
  • 창의적인비둘기H1209821
    저도 추운 날씨에 얼큰한 김치찌개가 간절했는데, 글을 읽으니 더욱 먹고 싶어지네요.
    발산역 장독대 김치찌개, 저도 한번 방문해봐야습니다.
  • 무한한오리N227020
    김치찌개 얼큰해보이네요
    추울때 얼큰한 요리가 더 땡기는 것 같아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얼큰하니 좋죠 ㅎㅎ
    추운 겨울에 딱이네여
  • 착한블루베리O125345
    얼큰한 김치찌개 너무 맛나죠
    이런 날씨에 딱이예요
  • 애정어린아보카도P125962
    추운날 얼큰한 김치찌개가 최고인 거 같아요 
    사진만 봐도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 
  • 기쁜기린V129601
    땡끼네요 얼큰한김치 찌개 오늘
    저녁 메뉴로 가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