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기찬거미Q251193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사는 40대 여자)
가족들과 평택갔다가..
박물관카페라는 곳이 있어 차한잔 했어요...
예전 물건들을 전시해 놓고
박물관처럼 꾸며 좋았네요..
맛난 커피도 마시고 추운 겨울..
실내 꾸며놓은 박물관도 구경하며
좋은시간 보냈네요..
0
0
댓글21
(서울사는 40대 여자)
가족들과 평택갔다가..
박물관카페라는 곳이 있어 차한잔 했어요...
예전 물건들을 전시해 놓고
박물관처럼 꾸며 좋았네요..
맛난 커피도 마시고 추운 겨울..
실내 꾸며놓은 박물관도 구경하며
좋은시간 보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