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겨울이라 등산하기 참 좋은것 같아요

겨울이라 등산하기 참 좋은것 같아요

겨울이라 등산하기 참 좋은것 같아요

점심먹고 산책 겸 뒷산 올라요

살짝 가파른 길을 오르고 나면 요렇게 편한 코스도 있어 차가운 공기도 느끼고 노을도 즐길 수 있어요

겨울이라 덥지도 않고 적당히 땀이나서 좋은것 같아요

0
0
댓글26
  • 강인한사과Q127641
    겨울 등산 너무 가고싶네요 산이 너무 이쁘네요
  • 신선한람부탄Z127067
    상쾌한 공기 마시면 기분 전환돼
    눈 덮인 산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하더라고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따뜻한 목도리처럼 포근한 하루 되세요 추위도 잊게 만드는 멋진 산책 일기네요
  • 바른멧날다람쥐J127839
    겨울에 등산이 잘 어울리네요
    추울때 하기에 좋은 운동입니다
  • 고요한캥거루F127811
    식후 걷기가 좋다더라구요!
    혈당잡기에 최고래요ㅎㅎ
  • 용맹한파파야Y212956
    덥지 않아 좋겠어요
    체온도 오를거 같구요 ㅎ
  • 요르레히요
    등산하기 좋을 것 같아요. 추워서 좀 아쉽네요.
  • 해리포터
    가파른 길 후에는 편한 코스가 있으니 조금 덜 힘들겠어요
  • 눈부신늑대R874314
    겨울 등산의 매력이 있어요. 차가운 공기가 상쾌합니다
  • 편안한키위N1804050
    겨울이라 등산 너무 좋네요
    즐기기 좋을 것 같아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겨울이라 몸은 얼었어도 스트레칭으로 풀어주고 등산하면 참 좋아요
    천천히 올라가서 상쾌하고 신선한 공기 마시고 내려옵니다
  • 빠른나무늘보W133092
    추울때가 등산할때 좀더 좋은거 같아요 
    더우면 땀도나고 힘들어서 
  • 아침햇살88
     차가운 공기 속에서 마주하는 투명한 풍경에 있습니다.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겨울 산행의 묘미는 맑은 공기와 탁 트인 풍경이죠. 
    안전하게 등산 마치시고 상쾌한 기분 만끽하셨길 바랍니다.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겨울 등산도 좋죠
    조심히 다녀오세요
  • 호기심많은두루미U226133
    저도 여름보다는 겨울이 등산하기 좋더라구요!
    한적하기도 하고, 겨울바람이 기분 좋아요
  • 다정한코코넛D129058
    겨울에 겨울 등산도 좋군요
    추운데 등산하시니 대단하세요 
  • 경이로운호랑이F116813
    겨울에 등산가면 걸리는 것도 없고 편하게 걸을 수 있어. 좋긴 하더라고요
  • 프로필 이미지
    사랑스러운토끼F249205
    겨울에 등산하시는거 너무 리스펫이예요!
    맘은 항상 있는데 쉽지않더라구요ㅠㅠ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겨울 등산 좋지요~
    걷다보면 많이 안춥고 재밌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