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겨울되면 어김없이 찾아오는 뽑기!!

겨울되면 어김없이 찾아오는 뽑기!!

경기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한동안 달고나 뽑기가 보이지 않다가 오징어게임 이후로 겨울 되면 늘 어김없이 볼 수 있는 간식이죠

지인이 줘서 먹었는데 오랜만에 먹으니 달달하니 정말 맛있네요ㅎㅎ

0
0
댓글30
  • 강인한사과Q127641
    달고나 오랜만이네요 너무 재밌을 거 같아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달고나게임 안해봤어요ㅎㅎ
    그냥 먹기만 하게돼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오징어게임 생각나네요
    뽑기 참 재미있어요
  • 요르레히요
    너무 귀여운 거 같아요. 오랜만에 저도 해 보고 싶네요.
  • 해리포터
    달고나 당떨어질때 먹고싶네요 ㅋㅋ 모양따라 잘라 먹는 재미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오랫만이네요
    뽑기 성공하셨나요
  • art.m
    오징어 게임 이후에 자주 보이는 간식이긴 해요. 저는 아직 밖에서 파는 건 보지 못했네요.
  • 눈부신늑대R874314
    어릴땐 학교앞에 파는곳이 많았어요. 많이 먹고싶어서 뽑기 국자를 샀던 기억도 있네요
  • 편안한키위N1804050
    달고나 뽑기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저희집근처에는 요새 뽑기가 잘 안보이더라구요
    어징어게임 직후엔 있다가 또 사라진거같네요ㅠ
  • 호기심많은두루미H228633
    추억의 달고나 뽑기 저는
    개인적으로 별모양을 좋아했어요
  • 투명한파인애플E816049
    매콤한 파스타 너무 맛있겠네요
    그 위에 치즈까지 완벽합니다
  • 빠른나무늘보W133092
    저거대로 깨는 재미도 있어요
    바삭하고 달달해서 좋네요 
  • 포근한꽃바늘Z129277
    뽑기 추억이네요 달달하니 맛도 좋죠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어머 추억이네여 ㅎㅎ
    어릴 때 많이 했죠 ㅎㅎ
  • 호기심많은두루미U226133
    아 요즘 뽑기 하는데가 잘없더라구요.
    어릴적 생각나서 해보고싶네요
  • 다정한코코넛D129058
    달고나 뽑기 너무 오랜만에 보네요
    달고나 진짜 너무 좋아해요 
  • 무한한오리N227020
    달고나뽑기 반갑네요
    뽑기 성공하셨나요?
  • 프로필 이미지
    재치있는계단N948234
    향수를 자극하는 달달한 달고나 뽑기네요.
    손 감각이 둔해져서 잘 뽑아지지 않더라고요.
  • 프로필 이미지
    믿음직한미어캣A117238
    뽑기가 아직도 파는데가 있군요
    달고나 맛은 역시 최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