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군고구마

동네에서 군고구마 사먹었네요 ㅎㅎ

요즘엔 군고구마 파는곳이 많이 없더라구요군고구마

0
0
댓글33
  • 강인한사과Q127641
    군고구마 너무 맛나겠어요 고소달달하네요
  • 유머있는바다H201957
    겨울철에 먹는 별미로 최고인 메뉴예요
    달콤하고 따뜻해서 자꾸만 생각나요
  • 바른멧날다람쥐J127839
    군고구마가 제대로 노랗게 익었네요
    겨울 간식으로 아주 딱인것 같아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군고구마 진짜 맛있겠어요!
    노랗고 엄청 잘익었네요ㅎㅎ
  • 용맹한파파야Y212956
    와 완전 샛노랗네요
    완전 달달할거 같아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군고구마 겨울철에 먹기 최고죠
    고구마는 저는 사시사철 먹는거 좋아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전 집에서 해먹어요
    에프로 구우세요
  • art.m
    겨울에는 군고구마 만한 간식이 없는 거 같아요. 달달하고 너무 맛있겠네요.
  • 눈부신늑대R874314
    군고구마의 계절이지요. 따뜻하게 잘익은 군고구마가 맛있어요
  • 편안한키위N1804050
    군고구마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고구마가 엄청 달달하니 맛있을거같아요
    저는 집에서 에프로 구워먹어요 ㅎㅎ 
  • 호기심많은두루미H228633
    호박고구마 같은데 맛있게 보이네요
    아직 겨울 군고구마 맛보지는 못했네요
  • 투명한파인애플E816049
    소원등을 다는 축제인가보네요
    볼거리도 제법 있겠어요
  • 빠른나무늘보W133092
    저도 군고구마는 못본거 같아요 
    Cu에선 좀 파는거같던데
  • 포근한꽃바늘Z129277
    군고구마 먹고 싶어요 에프가 최고네요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K110064
    군고구마맛나겟어요
    너무 맛나겟어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군고구마 좋죠 ㅠㅠ
    맛있을 거 같아요 ㅠㅠ
  • 호기심많은두루미U226133
    요즘 군고구마 파는데 많이 보이더라구요.
    그냥 고구마와는 다른 맛이 나요
  • 다정한코코넛D129058
    요즘 군고구마 파는곳이 없어요
    군고구마 맛있어 보이네요
  • 무한한오리N227020
    요즘 진짜 군고구마 파는 곳이없어요
    너무 맛있어보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