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겨울은 귤의 계절

경기사는 30대 남성입니다

겨울엔 역시 귤이죠 ㅎㅎ

집에서 귤 까먹으려고 한박스 구매했어요겨울은 귤의 계절

0
0
댓글26
  • 발랄한자두K201766
    겨울엔 역시 귤이죠 귤 너무 맛나요
  • 강인한사과Q127641
    겨울엔 역시 귤이죠 까먹고싶네요
  • 이끌어내는고라니Y116496
    이불 속에서 까먹는 귤이 제일 맛있어
    겨울에는 손톱 노랗게 변할 때까지 먹어
  • 애정어린아보카도L127062
    이불 속에서 까먹는 게 최고야
    한 박스 사두면 금방 사라지더라고
  • 고요한캥거루F127811
    귤 계속 까먹게 돼요ㅎㅎ
    세 개가 적정량이더라구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저도 옆에 귤 상시로 구비해둬요
    겨울에 귤 없이는 못살아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귤 까먹는 재미가 있어요
    대신 살이 너무 찌지만요ㅠㅠ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그렇죠 역시 겨울은 귤의계절이죠
    지금도 귤까먹으면서 댓글쓰고있어요
  • 눈부신늑대R874314
    겨울은 귤까먹어야 제맛이죠. 딸기보다 귤이 만만해요
  • art.m
    겨울에는 귤이 필수 과일인거 같아요. 저도 한 박스 사놨어요.
  • 편안한키위N1804050
    겨울은 귤의 계절이죠
    너무 먹고싶어지네요
    
  • 포근한꽃바늘Z129277
    귤 겨울에 먹어야 더 맛나요 저도 많이 챙겨 먹고 있어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역시 겨울엔 이불 속에서 까먹는 귤이 세상에서 제일 맛있죠. 
    비타민 가득한 귤 드시고 감기 없이 건강한 겨울 보내세요.
  • 뜨거운체리A209746
    겨울이 되니 귤이 맛있더라고요 
    까고나면 손이 노래지기는 하는데 그래도 먹어야지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과일 너무 좋죠
    요새 자주 먹어요 ㅎㅎ
  • 열린자두T126654
    귤보이면 계속 먹게 되더라구요.
    저도 하루에 몇개씩 먹어요
  • 다정한코코넛N125958
    겨울하면 매일마다 챙겨먹는게 귤이에요
    지금도 책상 앞에 귤 하나 까먹고 있네요
  • 빠른나무늘보W133092
    귤이 뭔가 울퉁불퉁 이래요 ㅎㅎ
    박스로 사면 몇개는 꼭 저렇죠
  • 이상적인삵A1785294
    겨울철엔 이불 덮고 귤이죠
    한박스면 일주일안에 해치울듯요
  • 프로필 이미지
    매력적인참새K117526
    겨울엔 귤이 제격이지요
    방에 따뜻하게 하고 먹는 재미가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