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인한사과S116541
인기 게시판 TOP 50
저는 인천에 사는 40대 여성입니다.
중동에 위치한 한뚝수육국밥 추천해요
진짜 갑자기 확 추워져서 더욱 따듯한 음식을 찾게되네요 ㅎㅎ
거부감 드는 비린내도 없고 정말 깔끔한 국물이 너무 맛난 곳이에요!
고기도 많이 들어있어서 가성비도 참 좋은거같아요
수육도 너무 맛나고 추천합니다!
0
0
댓글21
저는 인천에 사는 40대 여성입니다.
중동에 위치한 한뚝수육국밥 추천해요
진짜 갑자기 확 추워져서 더욱 따듯한 음식을 찾게되네요 ㅎㅎ
거부감 드는 비린내도 없고 정말 깔끔한 국물이 너무 맛난 곳이에요!
고기도 많이 들어있어서 가성비도 참 좋은거같아요
수육도 너무 맛나고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