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든든하게 먹고 기분 좋습니다. 

든든하게 먹고 기분 좋습니다.

 

오늘도 맛집으로 왔어요 

짬뽕과 짜장면은 언제나 먹어도 맛있네요

든든하게 먹고 기분 좋습니다. 

 

2
0
댓글25
  • 강인한사과S116541
    배부르니 세상이 다 아름다워 보여
    맛있는 음식만큼 확실한 행복은 없어
  • 고요한캥거루F127811
    짬뽕이랑 짜장면 좋아요!
    반반먹는게 맛있어요ㅎㅎ
  • 용맹한파파야Y212956
    든든하게 먹는게 최고예요
    겨울엔 칼로리 소모도 높구요ㅠ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짬뽕과 짜장은 주기적으로 생각나는 메뉴에요
    언제 먹어도 참 맛있고 든든합니다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짬뽕 짜장면 최고의 조합이죠
    중식요리하면 가장 근본아니겠습니까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맛집이군요
    맛있어보여요
  • 눈부신늑대R874314
    중식이 든든한 느낌이 좋지요. 밀가루음식이지만 너무 좋아해요
  • 근면한나팔꽃O212887
    짬뽕그릇이 정말 크네요 중국집은 가서 먹는게 맛있죠
  • art.m
    짬뽕이랑 짜장면은 언제 먹어도 맛있어요 중식 땡기네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짬뽕과 짜장면 정말 맛있겠어요
    양도 너무 푸짐해보여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짬뽕과 짜장면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너무 먹고싶어지네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속이 든든하면 몸도 따뜻해지죠.
    겨울에 더 잘 챙겨드세요~
  • 포근한꽃바늘Z129277
    중식 드셧네요 든든하니 너무 맛있죠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맛있는 음식으로 속을 든든하게 채우니 정말 기분 좋으시겠어요.
    오늘 하루도 이 에너지로 즐겁게 보내시길 바래요!
  • 경쾌한포인세티아O129089
    겨울에는 짬뽕이 너무 땡기더라고요
    짜장면과 짬뽕 너무 맛있겠네요
  • 유능한수박R130948
    맛있고 든든한 한끼는기분도 좋죠 겨울엔 든든한게 최고예요
  • 뜨거운체리A209746
    얘전에는 배가 부르면 나른해지는게 기분이 좋지 않았는데요 
    지금은 배가 고프면 미칠것 같아요 
    짬뽕에 탕수육 먹고 싶어요
  • 투명한파인애플S120649
    중국음식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저도 오늘 저녁은 중식먹을려구요 
  • 프로필 이미지
    투명한파인애플O220349
    짬뽕이랑 짜장면이랑 
    든든하게 드셨꾼요 
  • 애착이가는무궁화W121886
    와우 중국음식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최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