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우리동네 던킨이 들어왔네요

우리동네 던킨이  들어왔네요우리동네 던킨이  들어왔네요서울 사는 70대 주부예요

예전엔 던킨이 몇군데 있었는데

점점 하나씩 없어져 도넛 먹고싶을때 

멀리까지 가야했는데

오늘 운동하다 돌아오는길에

던킨이 생겼더라구요

날씨도 춥도 커피 한잔 생각나

생도넛에 커피 한잔 했어요

 

0
0
댓글25
  • 고요한캥거루F127811
    던킨 커피맛집이에요ㅎㅎ
    도넛이랑 먹으면 좋아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던킨 가끔 먹으면 꿀맛이죠
    신메뉴도 많이 나왔던데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근처에 던킨생겨서 이제 도넛 자주 드실수잇겠네요
    근처에 다양한 프랜차이즈 있는게 참 좋아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던킨도넛츠 오랜만이군요
    여기 커피가 저는 은근히 맛있더라구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던킨이군요
    도너츠 맛있어보여요
  • 눈부신늑대R874314
    저희 동네는 던킨이 없어졌어요. 가끔 생각나는데 동네에 없어서 아쉬워요
  • 근면한나팔꽃O212887
    던킨도넛 맛있죠 두바이도넛 맛있어요
  • art.m
    던킨도너츠 간단하게 도넛 한두개 먹고 싶을 때 가기 좋은데 생겨서 좋겠어요
  • 편안한키위N1804050
    던킨 정말 맛있겠어요
    도넛 너무 맛나보이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던킨 너무 좋죠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던킨 좋아하는데 당 때문에 잘 못먹어요
    가끔이라도 먹고 싶네요 ㅎ
  • 섬세한낙타N126036
    와우  요리 잘하시나봐요 맛있게 잘 만드셨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L191984
    아이가 먹고 싶어했군요
  • 포근한꽃바늘Z129277
    던킨이 오픈했나봐요 도넛 맛있죠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동네에 던킨이 생기다니 정말 부러운 소식이네요. 
    이제 맛있는 도넛을 언제든 편하게 즐기실 수 있겠어요.
  • 경쾌한포인세티아O129089
    던킨도넛 근처에 생겼군요
    도넛과 커피한잔 너무 좋네요
  • 뜨거운체리A209746
    던킨있을때 종종가서 먹엇어요 
    좋은 자리에 있었는데 없어져서 먹은지 오래되었어요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던킨 너무 좋지요 ㅎㅎㅎ
    퇴근때 사서 들어오면 최고져 !
  • 투명한파인애플S120649
    가까운 곳에 디저트 맛집이 생겼군요 너무 너무 좋으시겠어요
  • 고요한캥거루Q132711
    던킨 정말 너무 좋지요
    저도 한잔 하고싶어지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