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고구마 빠스

고구마 빠스고구마 빠스고구마 빠스

 

아이가 틱톡영상 보더니 고구마 빠스 해달라고 해서 급 만들었어요

몇 개 먹어봤는데 맛있긴 하더라구요

 

0
0
댓글38
  • 고요한캥거루F127811
    고구마빠스 맛있겠어요!
    겨울에 해먹기 좋겠네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비주얼 너무 좋네요
    요리실력이 대단하세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고구마 맛탕을 요샌 빠스라고 부르나봐요
    흑백요리사 보고 빠스라는걸 알게됐는데 그래서 그렇게 부르는지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솜씨가 정말 대단하시네요
    뚝딱 하시는거보니 맛있어보여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고구마맛탕이네요
    맛있겠어요
  • 눈부신늑대R874314
    집에서 고구마빠스를 해 드셨군요. 고구마 맛탕과 비슷한 음식인가봐요
  • 밝은펭귄L59202
    빠스는 실을 뽑는다는 뜻이에요~ 
    정지선셰프가 설탕시럽으로 실을 뽑잖아요~ 
    그게 빠스에요~ 저 고구마에 실을 뽑아 올리면 빠스에요~ 
    저 상태는 맛탕이에요^^
  • 근면한나팔꽃O212887
    고구마빠스와 맛탕의 차이가 뭔가요 ? 맛있어보이네요 ㅋㅋ
  • art.m
    고구마 맛탕이네요. 너무 맛있겠어요. 달달하고 아이들이 딱 좋아할 맛이죠.
  • 편안한키위N1804050
    고구마 빠스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정말 비쥬얼 대박이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고구마 빠스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집에서 만드시다니 금손이시네요.
    전 요리는 젬병이라 아쉬워요 ㅎ
  • 섬세한낙타N126036
    편의점 호빵이 먹기도 편하고 구매 하기 쉽다는 게 참 좋은 장점 중 하나인 것 같아요
    
    착한블루베리O125345
    작성자
    편의점 호빵 맛나지요 ㅋㅋㅋㅋ
    먹고 싶어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L191984
    맞아요 진짜 겨울엔 편의점호빵 무조건맛있죠
    
    착한블루베리O125345
    작성자
    호빵도 맛있죠 ㅋㅋㅋ
    먹고 싶네요
  • 포근한꽃바늘Z129277
    고구마 빠스 먹고 싶어요 저도 만들어봐야겠네요 
    착한블루베리O125345
    작성자
    만드는ㅂ 방법 어렵지 않아요
    한 번 해 보세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달콤하고 바삭한 고구마 빠스는 정말 최고의 간식이죠. 
    아이들도 어른들도 모두 좋아할 맛이라 참 탐나네요!
    착한블루베리O125345
    작성자
    아이들이 너무 좋아해요
    가끔 해줘야 겠어요
  • 무한한오리T227820
    요즘은 맛탕이라고 하지 않고 빠쓰라고 하는군요
    맛있어 보이네요
    착한블루베리O125345
    작성자
    저도 다른 건 줄 알았어요
    같은 거더라구요
  • 경쾌한포인세티아O129089
    고구마빠스 만들어 드셨군요
    집에서 만들어서 진짜 맛있을거 같아요 
    착한블루베리O125345
    작성자
    금방 만들어서 맛나더라구요
    맛나게 잘 먹었어요
  • 뜨거운체리A209746
    고구마 맛탕인가요?
    노릇노릇 익은것이 맛나보이네요~~
    착한블루베리O125345
    작성자
    맛탕이예요~~~
    요즘은 빠스라고 하네요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우와 대박이네요 ㅎㅎ
    너무 맛있어보여요 !
    착한블루베리O125345
    작성자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