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겨울엔 편의점호빵 무조건맛있죠

40대여자경기도살아요

갑자기 호빵이  땡겨서 편의점 고고 ㅋ

따뜻한호빵 넘맛나요

전팥호빵이 젤 맛나더라구요

이번겨울 편의점 자주갈려구요

 

겨울엔 편의점호빵 무조건맛있죠

0
0
댓글25
  • 용기있는오디H128663
    겨울 호빵 최고의 선택이죠 너무 맛나고 좋아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저는 피자호빵 좋아해요!
    근데 호빵은 다 잘먹어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저도 편의점에서 자주 사먹어요
    따끈하고 접근성 좋더라고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따뜻하고 촉촉한 호빵 겨울간식으로 제격이죠
    뜨끈하고 안에 팥은 더 뜨거워서 호호불며 먹어야해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편의점호빵 저도 가끔 사먹어요
    편의점가면 그렇게 눈길이 가더라구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맛있겠다
    뜨끈한 호빵 좋아요
  • 눈부신늑대R874314
    호빵기계 오랜만이네요. 옛날에는 자주 볼 수 있었는데 말이죠.
  • 근면한나팔꽃O212887
    호빵이 가득들어있네요 맨밑에는 다른맛인가봐요
  • art.m
    편의점 호빵 따뜻하고 너무 맛있죠 겨울에 먹기 딱 좋은 간식이에요
  • 편안한키위N1804050
    편의점호빵 정말 맛있겠어요
    너무 맛나보이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편의점호빵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추운날씨엔 최고죠
  • 세련된허머스Z1301825
    겨울은 역시 호빵의 계절이죠
    붕어빵 못지 않게 호빵도 좋아요 ㅎ
  • 섬세한낙타N126036
    순대국밥 잘 드셨네요
    맛나보여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L191984
    순대국밥이 뜨끈 하다 보니까 겨울에 먹기 좋더라구요. 저도 좋아합니다. 
    
  • 포근한꽃바늘Z129277
    호빵 먹고 싶어요 겨울엔 호빵이죠 ㅎㅎ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겨울 길거리 간식의 대명사인 호빵은 도저히 못 참죠. 
    따끈할 때 한 입 베어 물면 세상을 다 가진 기분이실 거예요.
  • 무한한오리T227820
    호빵 맛있어보이네요
    겨울 간식은 역시 호빵이죠
  • 경쾌한포인세티아O129089
    편의점 호빵 드셨군요
    겨울에는 호빵이 최고지요
  • 뜨거운체리A209746
    편의점 호빵 하나에 천오백원 하더라고요
    4개짜리 사서 집에서 데워먹는게 더 좋아요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편의점호빵 못지나가져 ㅎㅎ
    무조건 먹어야져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