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늦은 밤 야식과 커피마시기엔 맥날이최고

서울에 사는 40대여성입니다

오늘 일이이 있어서 늦게 집에 들어가는데 겨울이라 날씨는 춥고 배는 고파서 집앞 맥날왔어요

이럴때는 24시간 맥날이 집앞에 있어서 너무 다행이라 생각해요 햄버거 냠냠하고 따뜻하게 커피한잔 하기에 딱이예요 ㅎ

 

늦은 밤 야식과 커피마시기엔 맥날이최고

0
0
댓글27
  • 용기있는오디H128663
    정말 맞말입니다 늦은밤에 먹기 최고의 선택
  • 고요한캥거루F127811
    맥도날드 야식먹기 좋아요!
    늦게까지 열어서 종종 가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맥날 24시라 넘 좋아요
    갈데 없을때 최고랄까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24시간 맥도날드 은근 자주 가게 되더라구요
    아침으로 맥모닝도 먹고 커피도 마시구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24시간 맥도날드 정말 최고죠
    언제어디때나 가도 늘있어서 너무 좋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투명한파인애플O220349
     햄버거 냠냠하고 따뜻하게 커피한잔 하기에 딱인
    맥도날드이지요
  • 겸손한데이지N1635882
    맥도날드가 24시간이나 해요 와 
    그럼 새벽에도 갈 수 있겠다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햄버거좋죠
    저는 쿼터파운드치즈만 먹어여
  • 눈부신늑대R874314
    늦은시간까지 열어서 좋아요. 마음편하게 갑니다
  • 편안한키위W117050
    맥날 가성비로 커피 마시기 괜찮져~.
    찾아 가기도 좋더라구요
  • art.m
    맞아요, 맥도날드는 24 시간 하는 거라서 시간 제약 없이 가기가 좋네요
  • 편안한키위N1804050
    맥날이 최고죠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맥날 너무 좋죠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커피에 햄버거도 은근 어울리더라구요.
    저도 오랜만에 먹으러 가고싶네요
  • 섬세한낙타N126036
    정육식당인데 퀄리티가 좋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L191984
    우와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 
    고기 질도 좋아 보여요!!!
  • 포근한꽃바늘Z129277
    24시간이라 너무 좋네요 햄버거 먹고 싶어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늦은 밤 맥도날드에서 즐기는 커피와 야식은 정말 꿀맛이죠. 
    소소한 일상의 행복을 즐기시는 모습이 참 보기 좋아요.
  • 무한한오리T227820
    24시간 하는곳이 있으면 밤 늦게 좋죠
    간단하게 먹을수 있구요
  • 경쾌한포인세티아O129089
    야식으로 맥도날드 좋지요
    가끔 늦은밤 운전해서 먹고오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