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장안동 맛집 일번지정육식당

서울에 사는 50대 여성입니다

장한평역 근처에 고기 맛집이 있어서 소개드리고 싶어요

겨울엔 고기 먹고 체력 보충해야지요

정육식당인데 100평 이상의 규모라 가족모임, 회식 하기에도 좋을것 같아요

고기 자체도 너무 신선하고 상차림도 좋더라구요

야채도 매일 새벽 시장에서 경매로 가져오신다고 하니 말할것 없구요

철판 중앙에 된장찌개 뚝배기가 들어가 있는데 서비스로 나오는거라 입가심하기에도 아주 좋았습니다

맛도 좋고 풍미도 좋은 고기를 찾으신다면 꼭 한번 들러보세요

 

장안동 맛집 일번지정육식당장안동 맛집 일번지정육식당

0
0
댓글28
  • 용기있는오디H128663
    정말 맛나보여요 최고네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고기 때깔이 다르네요!
    너무 맛있어보이네요ㅎㅎ
  • 잘생긴물소G122695
    고기 질도 좋고 맛있어 보여요 일번지정육식당 가서 소고기 구워먹고 싶어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상차림이 좋네요
    육질도 정말 고급스러워보여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고기 질이 엄청 좋아보이네요~
    철판 중간에 된장찌개가있어 끝까지 뜨끈하게 먹기좋네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일번지정육식당이군요 
    고기 정말 퀄리티가 훌륭해보입니다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고기 상태 좋네요
    맛있어보여요
  • 눈부신늑대R874314
    고기의 신선도가 좋아보입니다. 마음먹고 가야할곳같아요
  • 근면한나팔꽃O212887
    소고기 너무 맛있어보이네요 정육식당이 저렴하니 좋죠
  • art.m
    따뜻하게 된장찌개랑 고기를 먹을 수 있겠습니다. 맛있어 보여요. 보여.
  • 편안한키위N1804050
    정육식당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정육식당 너무 좋네요
    고기 때깔이 정말 좋아보여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정육식당이 고기도 좋더라구요.
    저도 얼마전에 갔는데 맛있었어요
  • 섬세한낙타N126036
    애슐리 식사부터 디저트까지 해결하기 좋져~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L191984
    저도 애슐리 좋아합니다
    먹을 것도 많고 맛있어요 ㅎㅎ
  • 포근한꽃바늘Z129277
    정육식당이네요 고기 너무 맛있어 보여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정육식당이라 고기 질이 정말 신선하고 좋아 보여 믿음이 가네요. 
    지글지글 고기 굽는 소리가 여기까지 들리는 것 같습니다.
  • 무한한오리T227820
    100평이 넘는다니 엄청 큰 식당이군요
    고기 맛있겠어요
  • 경쾌한포인세티아O129089
    정육식당이라 고기도 더 신선하고 맛있을거 같아요
    고기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유능한수박R130948
    소고기는 언제 먹어도 맛있죠 보기만 해도 군침이 도네요